일상/내돈내산 맛집

중랑구 묵동 소갈비살 맛집 동적깡통구이 태릉입구직영점 청국장 무한리필!!!

TaeDy.I.T. 2023. 3. 6. 07:02
반응형

오늘은 서울 중랑구 묵동에 위치하고 있는 동적깡통구이 태릉입구직영점을 소개합니다.

태릉입구역 7번 출구에서 350m정도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위치 : 서울 중랑구 중랑역로 263-1 1층
전화번호 : 0507-1327-0703
영업시간 : 11:30 ~ 23:00 (라스트오더 22:00)

 

 

동적깡통구이 외관
동적깡통구이 외관

23년 2월 28일 화요일 8시쯤 방문하였는데 다음날이 휴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꽉차있더라구요.

제가 마지막테이블을 차지하였습니다ㅎㅎ

럭키~

 

 

동적깡통구이 메뉴
동적깡통구이 메뉴

동적깡통구이 메뉴판입니다.

메인 메뉴 주문 시 청국장이 무한리필!!!!

돼지고기도 팔고 소고기도 팔고 여러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양념 소갈비살이 유명하다고 들어서 양념소갈비살 한판을 주문하였습니다.

 

 

동적깡통구이 양념소갈비살 한판
동적깡통구이 양념소갈비살 한판

소갈비살에 양념들이 잘 버무러져 있네요.

양념만 봐도 군침이 돕니다.

 

 

동적깡통구이 기본셋팅
동적깡통구이 기본셋팅

기본 셋팅이고 양념소갈비살을 지글지글 맛있게 구워줍니다.

양념이 되어 있어서 쉽게 탈 수 있으니 잘 구워주워야 합니다.

잘 구워진 양념소갈비살을 입에 넣는 순간 살살 녹고 양념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쌈장이나 다른 소스를 안찍어먹어도 될 정도였어요ㅎㅎ

3명이서 방문했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고 아쉬워서 한판 더 추가해버렸습니다ㅎㅎ

 

 

동적깡통구이 꼬불살
동적깡통구이 꼬불살

꼬불살 1인분 입니다.

돼지껍데기를 뛰어넘는 다길래 한번 시켜보았는데

무슨 살인지 모르겠는데 진짜 돼지껍데기보다 쫀득하고 맛있더라구요.

진짜 술안주더라구요ㅎㅎ

 

 

동적깡통구이 비빔공기밥
동적깡통구이 비빔공기밥

비빔공기밥입니다.

야채와 밥이 나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청국장을 넣고 잘 비벼서 먹으면됩니다.

청국장과 조화가 엄청 좋더라구요ㅎㅎ

양념 소갈비살은 불판에 볶음밥을 먹을 수 없는데 고기를 먹은 후 볶음밥이 땡기는걸 해소해주는 느낌이였어요ㅎㅎ

 

 

이상 서울 중랑구 묵동에 위치하고 있는 동적깡통구이 태릉입구직영점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