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경기도 의정부시 낙양동 일식당 조선횟집 활어 싱싱한 내돈내산 맛집

TaeDy.I.T. 2023. 3. 15. 06:07
반응형

오늘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2지구에 위치한 조선횟집을 소개합니다.
싱싱한 활어회가 생각 날 때 해산물이 땡길 때 바다냄새가 맡고 싶을 때는 조선 횟집!!!
다양한 스끼다시를 맛 보고 싶을 때는 조선 횟집!!!
 

위치 : 경기 의정부시 민락로 389
전화번호 : 031-851-777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조선횟집 차림표
조선횟집 차림표

조선횟집 메뉴판 차림표입니다.
활어류, 식사류, 초밥류, 해물류, 새우튀김, 돈까스 등등 정말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저는 모듬회 중 48,000원, 멍게 12,0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싱싱한 활어회와 해산물을 먹을 생각에 너무 신이났었습니다ㅎㅎ
 
 

조선횟집 스끼다시 고등어
조선횟집 스끼다시 고등어

고등어구이입니다.
생각해보면 제가 지금까지 다녔던 횟집들은 꽁치구이가 주로 나왔던거 같은데 고등어구이가 나오더라구요~
간도 잘 베어있고 살도 통통하니 맛있더라구요!!!
 
 

조선횟집 스끼다시 두부튀김
조선횟집 스끼다시 두부튀김

두부튀김입니다.
저는 두부튀김을 처음 먹어보는데 완전 겉바속초 더라구요!!!
겉은 바삭한데 속은 촉촉한~
처음 먹어보는 두부튀김이였는데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조선횟집 스끼다시 미역국
조선횟집 스끼다시 미역국

미역국입니다.
미역국 국물이 아주 시원하면서 진하더라구요~
다음날 해장할때 생각 날 것 같은 맛이였습니다ㅎㅎ
 
 

조선횟집 스끼다시 새우 소라 멍게조선횟집 스끼다시
조선횟집 스끼다시 새우 소라 멍게

새우, 소라, 멍게등등 시끼다시입니다.
스끼다시로 다양한 해산물들이 나오는데 스끼다시들이 다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조선횟집 멍게
조선횟집 멍게

주문한 멍게입니다ㅎㅎ
양이 푸짐하고 싱상하더라구요~
멍게 빛깔이 아주 곱네요ㅎㅎ
멍게가 싱싱하니 맛이 새초롬~한게 아주 맛있었어요!!!
역시 멍게는 새초롬~
바다향이 입안 가득한게 향긋하고 좋았습니다.
 
 

조선횟집 모듬회 중
조선횟집 모듬회 중

모듬회 중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지느러미살도 있습니다ㅎㅎ
꼬들꼬들한 지느러미살~
활어 모듬회도 싱상하고 양도 많고 만족스러웠습니다.
개인 취향에 맞게 레몬도 뿌려드시면됩니다~
 
 

조선횟집 초밥
조선횟집 초밥

조선횟집의 특징은 회를 시키면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센스있게 밥도 같이 나옵니다.
밥을 조물조물해서 초밥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초밥을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먹다가 보니 밥을 또 추가해서 계속 만들어 먹었습니다ㅎㅎ 
 
바다향을 느끼고 싶고 싱싱한 해산물들이 생각날 때는 조선횟집 한번 방문해 보시는게 어떨까 아주 조심스럽게 추천 한번 드려봅니다ㅎㅎ
 
이상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2지구에 위치한 조선횟집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