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영등포구 선유도역 수제 돈까스 점심 맛집 바삭하게

TaeDy.I.T. 2023. 3. 20. 06:01
반응형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점심 존맛 맛집 바삭하게를 소개합니다.

바삭하세 선유도점은 선유도역 5번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삭하게 매장은 선유도점, 마곡점, 상암동점, 직영점으로 운영됩니다.

저는 이중에서 선유도본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위치 : 양평동4가 85-1 2층
전화번호 : 0507-1413-6791
영업시간 : 11:00 ~ 21:00 (월 ~ 금)
                 11:30 ~ 20:00 (토)

 

 

 

바삭하게 외관
바삭하게 외관

바삭하게 선유도본점 외관입니다.

2층에 위치하고있습니다.

간판에 사장님 얼굴까지 걸어두셨네요ㅎㅎ

식당 사장님 얼굴이나 이름을 걸고 하는 곳은 무언가 믿음이 가더라구요ㅎㅎ벌써 기대가 되네요ㅎㅎ

 

 

바삭하게 기본 국물
바삭하게 기본 국물

가게에 들어가고 자리에 앉으면 직원분께서 국물을 가져다 주십니다ㅎㅎ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일식집이나 돈까스집가면 나오는 흔히 알고있는 국물 맛이였습니다~

 

 

바삭하게 김치 단무지
바삭하게 김치 단무지

각 테이블마다 접시와 단무지, 김치가 셋팅이 되어있습니다.

드실 만큼 접시에 덜어 드시면 됩니다.

다른 곳에 셀프서비스는 자리를 이동해야되고 번거로움이 있는데 자리에 단무지와 김치가 다 셋팅이 되어 있어서 이동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서 좋네요ㅎㅎ

 

 

 

바삭하게 메뉴
바삭하게 메뉴

바삭하게 메뉴판입니다.

돈까스,  떡볶이, 면류, 사이드, 주류, 음료 다향하게 메뉴가 있습니다ㅎㅎ

바삭하게는 국내산 생등심만을 사용하여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수제돈까스 전문이고 돈까스 소스는 데미글라스를 베이스로한 20가지 재료가 들어가는 수제소스를 사용합니다~

저는 떡볶이돈까스와 눈꽃치즈돈까스를 주문하였습니다.

 

바삭하게 떡볶이 돈까스
바삭하게 떡볶이 돈까스

떡볶이돈까스 입니다.

양이 엄청 많습니다~

떡볶이에 각종 튀김과 돈까스가 같이 나옵니다ㅎㅎ

떡볶이 국물이 웬만한 떡볶이 집보다 나은 느낌이였습니다~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위에 깻잎까지 얹어 주셔서 같이 먹는데 깻잎향도 은은히 나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돈까스가 느끼 할 수 있는데 떡볶이 국물이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구요ㅎㅎ

 

 

바삭하게 눈꽃 치즈 돈까스
바삭하게 눈꽃 치즈 돈까스

눈꽃치즈돈까스 입니다.

치즈양이 진짜 미쳤습니다.

진짜 눈이 산더미처럼 온 느낌입니다.

눈꽃치즈가 따듯한 돈까스와 만나니 치즈가 시간이 지날수록 사르르 녹았고 치즈가 쭉 늘어나는게 너무 맛있었습니다ㅎㅎ

돈까스 소스맛도 좋았고 돈까스도 두툼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이상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점심 존맛 맛집 바삭하게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