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인천 풍전식당 해장국 육개장 맛집 네이버 스토어 오픈 밀키트 전국 배송 가능!!!

TaeDy.I.T. 2023. 3. 23. 06:03
반응형

오늘은 인천에 위치한 해장국이 유명하고 맛집인 풍전식당이 네이버 스토어 오픈 관련을 소개합니다.
내돈 내산입니다!!!
인천에 풍전식당은 2곳이 있습니다. 본점과 직영점이 있습니다.
본점 주소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동 607-11
직영점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가정동 612-9
 
제가 인천 풍전식당에 해장국을 엄청 좋아하는데 지금은 인천과 좀 떨어져 있는 곳에서 생활하고 있어서 먹고 싶어도 시간이 찾아가서 먹을 시간이 없었습니다. 흑흑ㅠㅠ
그런데 2023년 2월에 네이버 스토어에서 풍전식당 해장국을 판매를 시작하였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너무 반갑고 먹고 싶어서 바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풍전식당 네이버 스토어
풍전식당 네이버 스토어

네이버 쇼핑에서 풍전식당을 검색하면 바로 나오더라구요ㅎㅎ
육개장, 해장국 2가지를 판매하고 있고 800g기준으로
1팩은 12,900원 배송비 3,000원
5팩은 55,000원 배송비 무료입니다.
 
저는 해장국 5팩을 주문하였습니다!!!
 

풍전식당 포장1
풍전식당 포장1
풍전식당 포장2
풍전식당 포장2

음식이라 솔직히 살짝 걱정하긴 하였는데
아이스박스에 얼음팩 꽉꽉 채워져있고 해장국도 잘 얼려져서 도착했더라구요ㅎㅎ
걱정과 달리 아주 잘 도착하였습니다~
전국 어디든 배송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풍전식당 해장국 맛있게 즐기는 팁
풍전식당 해장국 맛있게 즐기는 팁

풍전식당 전통의 비법이 담긴 해장국을 맛있게 즐기는 팁은
1. 해동하기
- 용기 그대로 냉장실에 해동하거나, 흐르는 물에 담가 해동합니다.
2. 조리하기
- 해동 완료된 제품을 냄비에 넣고 5~6분간 끓입니다.(건더기가 타지 않도록 중간중간 저어 줍니다.)
간단하죠?ㅎㅎ
 
 

풍전식당 표기사항
풍전식당 표기사항

보관방법은 -18도에 냉동보관하고 제조일 원료 및 함량 소재지 등등 잘 표기되어있네요.
소비기한은 제조일로 부터 9개월입니다!!!
 
 

풍전식당 끓이기 전
풍전식당 끓이기 전
풍전식당 보글보글
풍전식당 해장국 보글보글

해장국을 잘 해동시킨 후 잘 저어가면서 5~6분간 끓여줍니다~
가게에서 먹던 맛이 날지 너무 궁금하네요ㅎㅎ
 
 

풍전식당 해장국 완성
풍전식당 해장국 완성
풍전식당 해장국 완성 셋팅
풍전식당 해장국 완성 셋팅

완성입니다~
고기양도 많고 건더기도 엄청 많더라구요ㅎㅎ
가게에서 먹던 양과 차이가 없더라구요~
냉동되어서 고기가 좀 질기거나 맛이 변하기 않을까 걱정하였지만
먹는순간 부들부들하고 맛있더라구요ㅎㅎ
 
원래 가게에 찾아가야지만 즐길 수 있었던 풍전식당 해장국을 이제 전국 어디에서나 즐길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ㅎㅎ
 
인천에서 해장국 맛집으로 유명한 풍전식당 추천드립니다!!
 
이상 인천에 위치한 해장국이 유명하고 맛집인 풍전식당이 네이버 스토어 오픈 관련 소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