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영등포구 당산동 매콤한게 땡길 때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 점심 맛집 추천

TaeDy.I.T. 2023. 3. 24. 06:08
반응형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에 위치한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를 소개합니다.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는 당산역 11번 출구에서 500m정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41길 11 당산SKV1센터 1층 116호
전화번호 : 02-6450-0482
영업시간 : 11:00 ~ 21:30 (월~금)
                 11:00 ~ 21:00 (토)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 외관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 외관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 외부 모습입니다.

매우 깔끔합니다.

그리고 대기 손님을 위해서 밖에 의자까지 준비해 주셨습니다ㅎㅎ

사장님께서 아주 센스가 있으시고 마음이 따뜻하시다는게 느껴집니다ㅎㅎ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 메뉴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 메뉴1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 메뉴2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 메뉴

메뉴판입니다~

각종 순두부찌개, 쭈꾸미, 보쌈, 닭볶음탕, 전류 등등 많은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순두부찌개를 주문하면 밥은 돌솥밥으로 나온다고 합니다ㅎㅎ

저는 해물순두부찌개, 불쭈꾸미볶음, 떡갈비를 주문하였습니다.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 상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 테이블

테이블 마다 물컵과 물티슈가 아주 깔끔하게 잘 셋팅되어있습니다.

깔끔하게 셋팅되어 있는게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

그래서인지 주문한 음식이 더욱 기대되더라구요~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 기본 반찬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 기본 반찬

기본 반찬입니다.

기본 반찬에 고등어 구이가 나오더라구요ㅎㅎ

고등어구이가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게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각종 나물, 김치, 김, 젓갈이 나옵니다.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 솥밥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 솥밥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 솥밥 물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 솥밥 물

해물순두부를 주문해서 나온 돌솥밥입니다.

돌솥밥은 돌솥안에 있는 밥을 준비해주시는 그릇에 따로 덜어내고 돌솥안에 뜨거운 물을 붓고 뚜껑을 덮어줍니다.

식사를 마친 후 뚜껑을 열어주면 디저트로 숭늉을 드실 수 있습니다ㅎㅎ 

식사 후 먹는 숭늉이 구수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입안이 구수하고 깔끔해지는 느낌이였습니다ㅎㅎ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 해물순두부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 해물 순두부

해물 순부두찌개 입니다~

뚝배기에 보글보글 나와서 뜨끈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ㅎㅎ

날계란을 하나 주시는데 찌개에 날계란을 넣어서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해물도 많이 들어 있고 얼큰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 떡갈비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 떡갈비

떡갈비 입니다~

철판에 떡갈비가 나오고 바닥에 양파가 깔려져 있고 깨가 솔솔 뿌려져 있는게 비주얼이 좋더라구요ㅎㅎ

맛은 달짝지근하니 아주 맛있었습니다~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 불쭈꾸미볶음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 불쭈꾸미볶음

불쭈꾸미볶음 입니다~

쭈꾸미가 엄청 많고 크더라구요ㅎㅎ

보기만해도 매콤합니다~

밥에 비벼먹으니 엄청 맛있더라구요ㅎㅎ

양념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매콤 달짝하니 어느 누구나 입맛에 맞을 맛있는 맛이였습니다.

제가 매운걸 좀 좋아해서 제 기준에는 맵지는 않았지만 맛있게 매콤한 맛이였어요ㅎㅎ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은 살짝 매울 수 있는데 매우면 숭늉이나 떡갈비랑 같이 드시면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이상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에 위치한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 쭈꾸미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