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인천 계양구 계산동 몸보신에 좋은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찹쌀탕수육 맛집 각종모임 단체석 200석 완비

TaeDy.I.T. 2023. 3. 29. 06: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인천점을 소개합니다.

계양구청에서 500미터 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ㅎㅎ

 

위치 : 인천 계양구 오조산로45번길 11-1 전민규의 황제누룽지탕 인천점
전화번호 : 032-556-1600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외관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외관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외관입니다.

주차장도 넓고 좋더라구요ㅎㅎ

전 메뉴 배달가능하고 포장 가능합니다.

2층에는 개별룸도 완비되어 단체 모임 있을 때 좋을 듯 합니다ㅎㅎ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메뉴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메뉴

메뉴입니다~

해물 찹쌀 누룽지탕, 전복 찹쌀 누룽지탕, 찹쌀 탕수육, 해물파전이 있습니다ㅎㅎ

저는 해물 찹쌀 누퉁지탕, 찹쌀 탕수육, 해물 파전을 주문 하였습니다ㅎㅎ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지구살리기운동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전복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전복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은 음식물 남기지 않기 실천으로 지구 살리기 운동도 하고 있답니다.

저도 웬만하면 음식은 안남기려고 합니다ㅎㅎ

전복은 국내산이고 아주 싱싱하고 잘 관리 되고 있더라구요~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기본반찬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기본반찬

기본 반찬입니다.

김치와 나물, 동치미입니다~

저는 특히 동치미 국물이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너무 맛있어서 바로 원샷해버렸어요ㅎㅎ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해물 찹쌀 누룽지탕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해물찹쌀누룽지탕

해물 찹쌀 누룽지탕 입니다.

뚝배기에 담아져 나오는데 엄청 뜨거우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국물이 진짜 진하고 맛있더라구요ㅎㅎ

쭈꾸미, 오징어, 새우등등 각종 해산물이 엄청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ㅎㅎ

저는 솔직히 맨처음에 호프집이나 선술집에 나오는 누룽지탕 생각했는데 차원이 다르더라구요ㅎㅎ

국물 먹는 순간 몸보신이 되는 기분이고 엄청 맛있었어요ㅎㅎ

속이 뜨끈해지니 엄청 좋았습니다~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찹쌀 탕수육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찹쌀탕수육

찹쌀 탕수육 중 입니다.

진짜 쫀득 바삭 그 자체였습니다!!!

웬만한 중국집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ㅎㅎ

쌩뚱맞게 무슨 탕수육을 팔지 라고 생각했는데 안 시켰으면 진짜 서운 할 뻔 했어요ㅎㅎ

갓 튀겨져서 나와 더욱 좋았습니다!!!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해물파전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해물 파전

해물파전 입니다.

해물파전이 엄청 크더라구요ㅎㅎ

해물파전 안에 해물과 파가 가득하고 엄청 두껍더라구요ㅎㅎ

두꺼운데 바삭함까지 있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몸이 허 하다고 느껴질때나 복날에도 좋을 듯 합니다.

몸보신으로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추천드립니다ㅎㅎ

 

이상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인천점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