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마포구 서교동 감각적인 남미 멕시칸 음식이 맛집인 감성타코(GamSung TACO) 홍대점

TaeDy.I.T. 2023. 3. 30. 08:14
반응형

오늘은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감성타코(GamSung TACO) 홍대점을 소개합니다.
감성타코는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500미터 근처에 있습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20-11 2층
전화 번호 : 02-337-8883
영업시간 : 11:30 ~ 22:00 (월 ~ 금)
                 12:00 ~ 22:00 (토, 일)

 

 

감성타코 외관
감성타코 외관
감성타코 내부
감성타코 내부

감성타코 외부와 내부 모습니다.
감성적인 네온사인과 인테리어 입니다ㅎㅎ
 
 

감성타코 셀프바
감성타코 셀프바

냅킨, 물티슈, 생수가 필요하신 분들은 셀프바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감성타코 메뉴1감성타코 메뉴2
감성타코 메뉴3감성타코 메뉴4
감성타코 메뉴5감성타코 메뉴6
감성타코 메뉴7감성타코 메뉴8
감성타코 메뉴9
감성타코 메뉴

메뉴입니다.
소스 종류도 엄청 많고 타코 종류도 엄청 많더라구요ㅎㅎ
브리또, 퀘사디아등 다양한 남미의 멕시칸 음식이 있었습니다~
저는 감성 그릴드 파히타와 리타를 주문 하였습니다.
 
 

감성타코 리타
감성타코 리타

코로나리타와 크루저리타입니다ㅎㅎ
술인데 엄청 이쁘게 나오더라구요ㅎㅎ
개인적으로는 음료수 느낌이였습니다. 알콜 냄새와 맛은 전혀 하나도 안나더라구요~
음료수 같다고 마시고 음주운전은 절대안됩니다!!!


감성타코 감성 그릴드 파히타
감성타코 감성 그릴드 파히타

감성 그릴드 파히타 입니다~
감성 그릴드 파히타는 그릴드 스테이크, 칠리새우, 스파이시포크로 구성되어있습니다ㅎㅎ
4가지소스와, 코울슬로, 할라피뇨도 함께 나옵니다~
엄청 푸짐해 보이죠?ㅎㅎ
고체 연료로 따뜻하게 계속 데우고 있어서 처음나왔을때 그 맛을 계속 이어 갈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감성타코 주문 메뉴
감성타코 주문 메뉴

전체샷입니다ㅎㅎ
주문한 음식을 다 모아놓고 보니 갬성갬성하더라구요~
또띠아는 무한리필 입니다ㅎㅎ
또띠아가 없으면 직원분이 알아서 가져다 주십니다~
 
 
 

감성타코 또띠아 쌈
감성타코 또띠아 쌈

제 취향껏 또띠아 쌈을 한번 싸보았습니다ㅎㅎ
저는 새우와 각종 고기를 가득 넣었습니다!!!이런식으로 두 세개먹으니 슬슬 배가 부르더라구요ㅎㅎ양이 엄청 많았습니다~
파히타에 불향도 가득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취향껏 또띠아를 싸먹을 수 있고 다양한 소스도 맛 볼수 있는 재미가 있었습니다ㅎㅎ
 
멕시칸 음식이 궁금하고 좋아하시는 분들은 감성타코(GamSung TACO)를 추천드립니다!!!
 
이상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감성타코(GamSung TACO) 홍대점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