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70시간 숙성하여 더욱 더 진하고 깊은 맛 가성비 카레 맛집 매콤한 고씨네 선유도점 밥 카레 무한리필 점심 추천

TaeDy.I.T. 2023. 3. 31. 07:25
반응형

오늘은 가성비 카레 맛집 매콤한 고씨네 선유도점을 소개합니다.
 

도로명 :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5 2층
지번 : 양평동4가 85-3
전화번호 : 0507-1394-4520
영업시간 : 11:00 ~ 20:00

 

 

고씨네 간판
고씨네 입간판
고씨네 입간판

 
고씨네 외관입니다. 고씨네는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국가대표 카레 전문점!
점심엔 고씨네 카레!
 
 

고씨네 설명
고씨네 간판 소개

 
고씨네 카레는 일반적인 일본식 카레집의 비교적 비싼 가격과는 다르게 카레의 대중화를 목표로 만들어 졌다고 합니다.
 손님상에 올리기까지 무려 70시간을 숙성하여 더욱 더 진하고 깊은 맛을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씨네는 밥, 카레가 인당 주문시 무한 리필 입니다!!!
 
 

고씨네 셀프바
고씨네 셀프바2
고씨네 셀프바

반찬은 셀프 입니다. 
김치, 단무지, 우동 국물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드실만큼만 퍼가시면 됩니다.
 
 

고씨네 기본 반찬
고씨네 기본 반찬

김치와 단무지, 우동 국물을 담아 보았습니다ㅎㅎ
고씨네 우동국물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맛있어서 2번이나 더 가져다 먹었습니다ㅎㅎ
 
 

고씨네 메뉴1고씨네 메뉴2고씨네 메뉴3
고씨네 메뉴

메뉴 입니다. 고씨네는 각 자리마다 키오스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트메뉴, 단품카레, 단품 카레우동, 음료, 추가토핑까지 다양한 메뉴 들이 있습니다.
메뉴를 터치하시면 맵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0고(기본)
1고(신라면맵기)
2고(불닭맵기)
3고(엽떡매운맛)

맵기 단계가 고스톱을 연상시키네요ㅎㅎ
맵기를 선택하면 추가 토핑을 고르고 주문 하시면 됩니다ㅎㅎ
 
저는 닭튀김 카레에 2고를 선택하고 후랑크소시지를 추가하였습니다~

 

고씨네 달튀김 카레
고씨네 닭튀김 카레

닭튀김 카레 + 후랑크소시지입니다~
닭튀김이 4조각이나 나오더라구요ㅎㅎ
진짜 웬만한 치킨집보다 맛있었습니다ㅎㅎ
완전 겉바속촉입니다!!!겉은 바삭 속은 촉촉~
후랑크 소시지도 바삭하고 짭짤하니 맛있었습니다~
카레는 2고를 주문 하였는데 개인적으로는 불닭보다는 맵지는 않았습니다.
신라면과 불닭의 중간인 느낌이였습니다. 맛있게 매콤하니 아주 좋았습니다ㅎㅎ
밥, 카레가 무한리필이라 1번더 주문하여 먹었습니다ㅎㅎ
 
이상 가성비 카레 맛집 매콤한 고씨네 선유도점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