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노원구 공릉동 태릉풍천장어 몸보신이 필요하고 보양식이 필요할 때 민물장어구이 맛집 단체석 룸 완비

TaeDy.I.T. 2023. 4. 3. 10:28
반응형

오늘은 곧 여름이고 복날에 먹기 좋은 보양식 장어 맛집인 태릉풍천장어를 소개합니다.

태릉입구역 6번출구에서 200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위치 : 서울 노원구 화랑로 457
전화번호 : 02-975-0602
영업시간 : 12:00 ~ 22:00 (공휴일 제외)

 

 

태릉풍천장어 외관
태릉풍천장어 외관
태릉풍천장어 주차안내
태릉풍천장어 주차안내

태릉풍천장어 외관입니다.

태릉풍천장어는 1층부터 3층까지 있더라구요~

1층과 2층은 식사하는 곳이고 3층은 루프카페입니다.

식사를 하시면 2,000원 카페할인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2층에는 단체석과 룸4개가 완비되어 있다고하니 가족모임이나 단체모임에도 좋을 듯 합니다ㅎㅎ

주차는  뒷길에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되는데 주차비 1시간을 지원 해준다고 하니 자차를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태릉풍천장어 진액
태릉풍천장어 진액 가격
태릉풍천장어 진액

입구에 들어가시면 황칠 장어 진액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장력

  • 50포 130,000원 

황장력

  • 30포 90,000원
  • 60포 180,000원

소중한 분을 위해 선물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

 

 

태릉풍천장어 계산
태릉풍천장어 계산대
태릉풍천장어 장어
태릉풍천장어 장어

입구에는 당일 순살 기준 100g당 가격이 표시되어 있고 손질 된 장어를 고를 수가 있습니다.

장어를 골라서 미리 계산하시면 자리를 안내해 주십니다.

양념구이를 드실 분은 미리 말씀해 주시고 조리비가 4,000원 별도로 있습니다.

저는 800g정도 골랐고 작은 작어는 양념구이로 선택하였습니다ㅎㅎ

 

 

태릉풍천장어 메뉴
태릉풍천장어 메뉴

메뉴입니다.

상차림비가 1인당 3,000원이 있습니다.

장삼탕은 점심에는 10,000원 입니다.

장어만 입장하실 때 고르고 계산하고 나머지는 나중에 나가실 때 계산하시면 됩니다ㅎㅎ

 

 

태릉풍천장어 자리
태릉풍천장어 자리

테이블인데 왼쪽에는 기본 반찬 가운데는 숯불과 장어를 구어먹을 수 있고 오른쪽은 사이드 메뉴를 놓으면 된다고 합니다.

 

 

태릉풍천장어 기본 상차림
태릉풍천장어 기본 상차림
태릉풍천장어 된장찌개
태릉풍천장어 된장찌개

기본 반찬과 된장찌개입니다.

된장에 무친 오이고추, 깻잎짱아찌, 생강, 양배추, 동치미등 이 나옵니다.

동치미 국물이 진짜 맛있더라구요ㅎㅎ

기본 상차림비 내면 계속 리필되니 안심하고 마음껏 드셔도 됩니다ㅎㅎ

 

 

태릉풍천장어 소금구이태릉풍천장어 소금구이2
태릉풍천장어 소금구이3태릉풍천장어 소금구이4
태릉풍천장어 소금구이

소금구이 입니다.

처음에 직원분께서 조금 구워 주시더라구요ㅎㅎ

노릇 노릇 하게 잘 구워졌네요ㅎㅎ꼬리는 내꺼!!!

살이 실하고 부들부들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먹자 마자 힘이 불끈 솟는 느낌~

입안에 장어향이 가득했고 비린내같은건 전혀 없더라구요ㅎㅎ

 

 

태릉풍천장어 양념구이태릉풍천장어 양념구이2
태릉풍천장어 양념구이

양념구이 입니다.

양념구이는 조리 시간이 있어서 소금구이를 먹다보니 나오더라구요ㅎㅎ

접시에 담아져서 나와서 타지않게 불판 가장자리로 옮겨서 따뜻하게 먹었습니다~

양념이 잘 베어 있었고 양념도 맛있었습니다ㅎㅎ

 

 

이상 복날에 먹기 좋은 보양식 장어 맛집인 태릉풍천장어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