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영등포구 양평동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 매일 신선한 고기로 수제 미트볼 파스타 리조또 점심 맛집

TaeDy.I.T. 2023. 4. 5. 06:07
반응형

오늘은 매일 신선한 고기로 수제 미트볼을 만들고 파스타와 리조또 맛집인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을 소개합니다.

내돈내산입니다!!!

 

선유도역 4번출구에서 160m 정도 되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20길 4-1 2층
전화번호 : 0507-1353-0836
영업시간 : 11:00 ~ 21:00 (월~금)
                 12:00 ~ 20:00 (토~일)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 간판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 간판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 로고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 로고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 외관입니다.

선유도역 4번 출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금방 찾으 실 수 있습니다.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 메뉴 겉표지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 메뉴판 겉표지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 메뉴판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메뉴판 겉표지부터 너무 맛있게 생겨서 기대가되네요ㅎㅎ

파스타, 리조또, 비빔밥, 카레바므 감자프라이, 고구마스틱, 샐러드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도 수제로 만든 미트볼 치고는 생각보다 저렴하더라구요ㅎㅎ

식사류는 9,500원에서 10,900원 선입니다~

저는 같이 일하는 동료들과 방문해서 여러 메뉴를 시키고 나눠 먹기로 하였습니다.

  1. 스파이시 토마토 + 미트볼 (10,500원)
  2. 서울 미트볼 + 라이스 (10,500원)
  3. 카레크림 미트볼 + 라이스 (10,500원)
  4. 머쉬룸 크림 리조또 (9,500원)

이렇게 4가지를 주문하였습니다.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 무피클

기본 반찬으로는 무피클이 나오더라구요~

무피클도 프레쉬한 야채로 직접 손질하고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 스파이시 토마토 미트볼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 스파이시 토마토 미트볼

첫번째로 스파이스 토마토 + 미트볼입니다.

페퍼론치노와 할라피뇨의 매콤한 조화가 돋보이는 토마토 파스타입니다.

메뉴 이름에 스파이시가 들어갔지만 막 매운정도는 아니였어요ㅎㅎ

그냥 살짝 매콤하다 정도 였습니다~

파스타 면도 딱 맞게 잘 삶아졌고 파스타 소스가 정말 맛있었습니다ㅎㅎ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 서울 미트볼 라이스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 서울 미트볼 라이스

서울 미트볼 + 라이스 입니다.

서울 미트볼의 대표메뉴입니다.

샐러드, 빵, 감자튀김, 미트볼, 밥, 계란까지 진짜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ㅎㅎ

미트볼에 있는 소스가 달콤한게 맛있더라구요~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 카레크림 미트볼 라이스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 카레크림 미트볼 라이스

카레크림 미트볼 + 라이스 입니다.

서울 미트볼 + 라이스 음식 구성은 똑같고 소스만 카레크림 소스가 뿌려져있습니다.

소스가 카레크림 소스이지만 흔히 생각하는 카레맛은 강하게 나지 않고 은은한 카레맛에 크림소스가 어우러져서 소스가 부드운 느낌이였습니다ㅎㅎ

그리고 후레이크와 소스와 미트볼이 잘 어울러져서 조합이 좋았습니다~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 마쉬룸 크림 리조또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 마쉬룸 크림 리조또

머쉬룸 크림 리조또 입니다.

부드러운 크림베이스에 버섯, 그라나파다노 치즈로 맛을 낸 리조또입니다ㅎㅎ

크림소스가 부드러웠고 리조또 양이 생각보다 정말 많았습니다~

그릇 밑에 볼이 깊어서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ㅎㅎ

맛도 있고 가격도 괜찮고 가성비 갑입니다!!!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 주문 전체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 주문 전체

주문한 메뉴의 전체샷 입니다~

파스타와 리조또 그릇 밑에 부분 볼이 정말 깊어서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리고 미트볼은 전체적으로 진짜 맛있었습니다!!!

수제라서 그런지 정말 맛있고 부드럽더라구요ㅎㅎ

 

가정비 좋고 맛도 좋은 서울미트볼 선유도점 추천드립니다~

 

 

이상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