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운정역 육즙 가득한 패티 수제버거 맛집 톰바그 한정수량 판매

TaeDy.I.T. 2023. 4. 10. 17:10
반응형

오늘은 육즙이 가득하고 패티가 두꺼운 비주얼 좋은 수제버거 존맛 톰바그를 소개합니다.
톰바그는 운정역 2번 출구에서 500m 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경기 파주시 운정로 39 102호
전화번호 : 031-949-3939
영업시간 : 11:00 ~ 21:00
라스트오더 : 20:30
정기휴무 : 매주 화요일

 

 

톰바그 간판
톰바그

톰바그 외관입니다
밖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날씨 좋을때는 밖에서도 수제버거를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ㅎㅎ 
 


톰바그 내부1톰바그 내부2
톰바그 내부1
톰바그 내부3
톰바그 내부2
톰바그 메뉴 모형
톰바그 메뉴 모형

내부 모습입니다.
좋은 버거는 손이 더러워 지는 법이다 라는 재밋는 명언 같은 문구도 있네요ㅎㅎ
톰바그 메뉴 모형도 있는데 보기만 해도 너무 먹음직스럽습니다~
내부가 아주 깔끔하고 정돈이 잘 되어 있더라구요ㅎㅎ
 
 

톰바그 메뉴
톰바그 메뉴
톰바그 원산지
톰바그 원산지

메뉴와 원산지입니다. 
원산지는 새우가 배트남과 태국이고 나머지는 전부 국내산입니다ㅎㅎ
버거 종류는 5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세트와 단품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치킨바그를 주문 하고 싶었는데 품절이더라구요ㅠㅠ
BBQ치킨바그, 999통새우바그, 999로제통새우바그 3가지가 품절이였어요ㅠㅠ
톰바그는 수제버거인 만큼 한정수량으로 판매를 해서 품절 메뉴가 있으니 드시고 싶은 메뉴가 정해져 있으면 방문전에 문의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톰스테이크 바그 셋트와 어니언 치즈 베이컨 브라운을 주문하였습니다!!!

 

톰바그 테이블
톰바그 테이블
톰바그 맛있게 즐기는 법
톰바그 맛있게 즐기는 법

톰바그 테이블이 특이하더라구요ㅎㅎ
테이블이 예전에 학창시절을 떠올리는 책걸상으로 되어 있더라구요ㅎㅎ 
테이블 옆에는 비닐장갑과 티슈가 걸려져 있고 테이블마다 톰바그 맛있게 즐기는 법이 붙여져 있더라구요ㅎㅎ
 
 

톰바그 톰스테이크 바그
톰바그 톰스테이크 바그
톰바그 톰스테이크 바그 샛트
톰바그 톰스테이크 바그 셋트
톰바그 톰스테이크 바그 단면
톰바그 톰스테이크 바그 단면

주문한 톰스테이크바그 셋트 입니다~
진짜 모형처럼 수제버거가 두툼하고 패티와 베이컨,  각종 야채들이 가득하더라구요ㅎㅎ
반으로 갈라 보았는데 진짜 속이 꽉차있더라구요ㅎㅎ
맛은 입안에 숯불 향이 가득한게 진짜 맛있었고 구운 양파가 단맛을 내면서 치즈와 너무 조화가 좋더라구요ㅎㅎ
입안가득히 육즙이 터지는게 맛있었습니다~

 

톰바그 어니언 치즈 베이컨 브라운
톰바그 어니언 치즈 베이컨 브라운

어니언 치즈 베이컨 브라운 입니다~
양이 진짜 어마어마 하더라구요ㅎㅎ
구운 양파가 진짜 맛있었고 감자튀김이 치즈와 너무 잘어울렸어요ㅎㅎ
구운 양파, 감자튀김 베이컨 조합이 진짜 좋았습니다!!!
 
 

톰바그 디저트
톰바그 디저트

마지막으로 다 먹고 나가려는데 직원분께서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을 나눠 주시더라구요ㅎㅎ
좋은하루~ 오늘 최고였어~
적혀있는 멘트가 기분 좋게 했고 마지막에 아이스크림으로 입가심도 너무 좋았습니다!!!
 
이상 육즙이 가득하고 패티가 두꺼운 비주얼 좋은 수제버거 존맛 톰바그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