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사이드 메뉴 국수와 밥이 무한리필인 돈까스 점심 맛집 선유가츠

TaeDy.I.T. 2023. 4. 11. 10:43
반응형

오늘은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선유도역 근처에 위치한 내돈내산 점심 맛집 선유가츠를 소개합니다.

선유도역 5번 출구에서 200m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121호 선유도역2차 아이에스비즈타워
전화번호 : 02-2635-0504
영업시간 : 11::00 ~ 21:00 (월 ~ 금)
                  11:00 ~ 20:00 (토)
정기휴무 : 매주 일요일

 

 

선유가츠
선유가츠

선유가츠 외관입니다.

메우 깔끔하고 포장도 된다고합니다ㅎㅎ

 

 

선유가츠 메뉴
선유가츠 메뉴
선유가츠 원산지
선유가츠 원산지

메뉴와 원산지입니다~

돈까스 뿐만 아니라 우동 덮밥, 비빔밥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ㅎㅎ

원산지 표시도 잘되어 있습니다~

고추가루가 중국산이고 나머지는 다 국내산이네요ㅎㅎ

저는 매운가츠와 모듬가츠를 주문하였습니다~

 

 

선유가츠 기본메뉴
선유가츠 기본메뉴

기본 반찬 입니다.

깍두기, 단무지, 양배추 샐러드가 나오고 국수와 밥이 나옵니다ㅎㅎ

국수와 밥은 무한리필이라고 합니다!!!

국수 국물이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ㅎㅎ

맛있어서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선유가츠 매운가츠
선유가츠 매운가츠

매운가츠 입니다~

제 기준에서는 소스가 그렇게 매운건 아니고 매콤하다 정도였어요ㅎㅎ

소스에 특이하게 팽이버섯이 잘라져 올라가 있더라구요ㅎㅎ

식감이 좋았습니다~

후식으로 오랜지와 방울토마토도 좋았습니다.

돈까스도 두툼하고 맛있었습니다~

 

 

선유가츠 모듬가츠
선유가츠 모듬가츠

모듬가츠 입니다~

모듬가츠는 새우튀김, 생선까스, 매운까스, 돈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ㅎㅎ

양이 정말 푸집하더라구요ㅎㅎ

밥에 국수까지 있어서 정말 배불리 먹었어요ㅎㅎ

새우튀김가 생선까스는 바삭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생선까스와 새우튀김은 타르소스에 찍어 먹으면 됩니다!!!

 

선유도에서 돈까스가 땡기는 날에는 선유가츠 추천합니다ㅎㅎ

 

 

이상 선유도역 근처에 위치한 내돈내산 점심 맛집 선유가츠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