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송파구 방이동 먹자골목 야끼니꾸 1세대 소고기 전문점 모토이시 방리단길 맛집

TaeDy.I.T. 2023. 4. 14. 06:02
반응형

오늘은 방이동 먹자골목 방이단길 내돈내산 존맛 맛집 모토이시를 소개합니다.
모토이시는 송파나루역 2번출구에서 500m 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잠실역, 몽촌토성역에서도 충분히 걸어가실 수 있습니다.
 

주소 : 서울 송파구 오금로15길 13 1층
전화번호 : 0507-1360-8984
영업시간 : 16:30 ~ 01:00 (월~토)
                 16:30 ~ 24:00 (일)

 
 

 
 

모토이시 간판
모토이시 간판

모토이시 간판 입니다~

한글보다 일본어가 많아서 일본에 간 느낌이였어요ㅎㅎ
모토이시는 한국 야끼니꾸 1세대라고 합니다.
일본에서 6년동안 야끼니꾸가게에서 직접 일하며 전수 받고 일본에서 3개의 야끼니꾸 매장을 운영하며 쌓인 모든 노하우를 모토이시에 담았다고 합니다.
 
 

모토이시 웨이팅
모토이시 웨이팅
모토이시 입장
모토이시 입장

저는 토요일날 예약을 하시 않고 5시 30분쯤 방문하였는데 대기가 7번째였습니다.

40분정도 웨이팅 후 입장 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두근두근~
 

모토이시 인테리어
모토이시 키리모찌
모토이시 설명
모토이시 안내
모토이시 안내

가게에 들어선 순간 더 일본에 여행 간 기분이였습니다.

일본어로 된 인테리어들이 엄청 많았고 매장에서 노래도 일본 음악이 나오더라구요ㅎㅎ
모토이시는 대시 손님이 있을 경우는 식사시간이 2시간 입니다. 
 
 

모토이시 메뉴
모토이시 메뉴1
모토이시 세트메뉴
모토이시 세트메뉴
모토이시 와규오마카세세트 설명
모토이시 와규오마카세세트 설명

모토이시 메뉴입니다.

와규, 라멘, 덮밥, 나베 등 사이드 메뉴도 많이 있습니다.

저는 와규오마카세 세트와 대파밥을 주문하였습니다ㅎㅎ
와규오마카세 세트는 당일 준비한 고기로 제일 좋은 3부위가 나온다고합니다ㅎㅎ

대파밥은 어디에서도 먹어보지도 못했고 들어보지도 못해서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모토이시 기본셋팅
모토이시 기본셋팅
모토이시 기본반찬
모토이시 기본반찬

기본셋팅과 반찬입니다. 
상추, 마늘쫑등 기본 반찬이 있습니다.
모토이시 기본셋팅 중 좋았던 점은 각자 집게를 하나씩 주더라구요ㅎㅎ

각자 먹을 고기는 각자 스타일대로 굽기!!!

 

 

모토이시 순두부찌개모토이시 순두부찌개2
모토이시 순두부찌개

서비스로 순두부찌개가 나옵니다.

순두부찌개 안에 특이하게 대창이 들어가 있더라구요ㅎㅎ

대창이 의외로 순두부찌개랑 잘 어울렸습니다~

찌개가 얼큰한게 소고기가 느끼할 때 먹으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모토이시 와규오마카세세트1
모토이시 와규오마카세세트1
모토이시 와규오마카세세트
모토이시 와규오마카세세트

와규오마카세 세트입니다~
가오나시에서 드라이아이스 연기 나오는게 너무 귀엽더라구요ㅎㅎ
제가 방문한 날은 업진살, 살치살, 삼각살이 나왔습니다~

각종 야채와 채소 그리고 키리모찌까지 구성되어 있었습니다ㅎㅎ

진짜 소고기 빛깔 너무 좋더라구요~
 
 

모토이시 대파밥
모토이시 대파밥

대파밥 입니다~

진짜 대파가 가득했습니다.

계란, 대파, 깨 그리고 무슨 소스인지는 모르겠는데 비법 소스 같은데 밥을 비벼서 먹었는데 진짜 정말 맛있더라구요

파도 맵지도 않았고 입안에 파향이 확 가득해지는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대파밥만 또 먹으러 가고싶을 정도 였어요ㅎㅎ
 

모토이시 굽기모토이시 굽기1
모토이시 굽기3
모토이시 굽기 완성
모토이시 대파밥과 소고기
모토이시 대파밥과 소고기

고기를 굽는 순서를 설명 해 주셨는데 업진살, 살치살, 삼각살 순서로 구워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안타게 한점한점 소중하게 구웠습니다!!!

각종 야채, 채소도 구워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특히 대파밥을 가득 퍼서 그 위에 구운 소고기와 와사비를 얹어서 먹었는데 진짜 이게 환상이였어요ㅎㅎ

대파밥과 소고기 조합이 정말 역대급이였어요!!!

재 방문의사 10000%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모토이시 특양
모토이시 특양
모토이시 특양 굽기
모토이시 특양 굽기

와규오마카세 세트와 대파밥을 다 먹고 너무 아쉬운데 시간도 조금 남아서

특양을 주문했습니다ㅎㅎ

양념이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소주 도둑이였어요~

소고기 먹고 특양으로 마무리 해준게 너무 좋았습니다~


 
이상 방이동 먹자골목 방이단길 내돈내산 존맛 맛집 모토이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