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풍자 또간집 광장시장편 종로 원조 육회낙지탕탕이 전문 맛집 형제육회 본점

TaeDy.I.T. 2023. 4. 18. 10:18
반응형

오늘은 종로 원조 육회낙지탕탕이 맛집 광장시장 형제육회를 소개합니다.

형제육회는 종로5가역 8번출구에서 150m 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광장시장 육회골목 초입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 200-1
전화번호 : 0507-1403-6509
영업시간 : 09:00 ~ 23: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형제육회 간판
형제육회 간판

형제육회 본점 간판 입니다.

육회 낙지 탕탕이가 원조라고 하네요ㅎㅎ
주말에 방문하였는데 사람이 많으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한 테이블이 딱 있어서 바로 입장 할 수 있었습니다~
 

 

형제육회 생방송 오늘 저녁
형제육회 생방송 오늘 저녁
형제육회 풍자 또간집
형제육회 풍자 또간집

제가 풍자의 또간집을 정말 좋아하는데

형제육회가 또간집 광장시장편에 나왔었습니다ㅎㅎ

그래서 더욱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생생정보, 생방송 오늘 저녁 등 다수 방송에도 나온적이 있더라구요ㅎㅎ
 
 

형제육회 메뉴
형제육회 메뉴

메뉴 입니다~

육회, 육전, 탕탕이, 간, 천엽, 주먹밥, 비빔밥 등 다양하게 있더라구요ㅎㅎ

육회도 종류가 많더라구요~

또간집에 육빔면이 나왔었는데 아쉽지만 육빔면은 다음에 방문해서 먹어보기로 하고 
저는 육회낙지탕탕이가 원조라는 말에 육회낙지탕탕이와 육전을 주문 하였습니다~ 
 
 

형제육회 육회 낙지 탕탕이
형제육회 육회 낙지 탕탕이
형제육회 육회 낙지 탕탕이2
형제육회 육회 낙지 탕탕이2
형제육회 육회 낙지 탕탕이 쌈
형제육회 육회 낙지 탕탕이 쌈

육회 낙지 탕탕이 입니다~

육회와 산낙지가 모두 신선하더라구요ㅎㅎ

김과 소금장, 마늘, 고추 등이 같이 나오더라구요~

김에 육회를 싸먹어 보았는데 조합이 정말 좋더라구요ㅎㅎ

입안에서 산낙지가 살아움직이고 신선한게 아주 맛있었습니다~

신선하고 고소한게 너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는 김에 싸먹는걸 추천 드립니다!!!   
 

 

형제육회 육전
형제육회 육전

육전 입니다~

양이 엄청 푸짐하더라구요~

육회의 고기가 신선해서 그런지 육전의 고기도 신선한 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밑간이 정말 잘되어 있는거 같았어요~

간장에 안찍어먹어도 기본적으로 맛있더라구요ㅎㅎ

전이라 느끼할 수 있는데 그때 가운데 나온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딱 좋았습니다~
 

 

이상  종로 원조 육회낙지탕탕이 맛집 광장시장 형제육회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