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종로5가역 광장시장 원조순희네빈대떡 녹두빈대떡 고기완자 마약김밥 맛집

TaeDy.I.T. 2023. 4. 17. 12:56
반응형

오늘은 서울 광장시장에 생방송투데이, 생생정보통, 전지적참견시점, 생방송오늘저녁, 모닝와이드, 생방송오늘아침, 굿모닝대한민국 등등 다수 방송에 출연한 원조순희네빈대떡을 소개합니다.

원조순희네빈대떡은 종로5가역 8번출구에서 150m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32길 5
전화번호 : 02-2264-5057
영업시간 : 09:00 ~ 21:00 (매일)

 

 

 

 

원조순희네빈대떡
원조순희네빈대떡

원조순희네빈대떡 간판입니다~

지난 주말에 방문하였는데 진짜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점심시간쯤 방문하였는데 다행히 1테이블이 마침 딱 있어서 바로 들어갔어요ㅎㅎ

제가 입장하자마자 줄을 엄청 섰더라구요~다행이였어요ㅎㅎ

 

 

원조순희네빈대떡 요리
원조순희네빈대떡 요리
원조순희네빈대떡 빈대떡
원조순희네빈대떡 빈대떡

입구에서는 주문한 빈대떡을 바로바로 조리하고 계십니다ㅎㅎ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은 양을 조리하고 계시더라구요ㅎㅎ

주문하자마자 바로바로 조리해주시는거라 진짜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원조순희네빈대떡 셀프
원조순희네빈대떡 셀프
원조순희네빈대떡 방송출연
원조순희네빈대떡 방송출연

물과 추가반찬은 셀프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원조순희네빈대떡은 생방송투데이, 생생정보통, 전지적참견시점, 생방송오늘저녁, 모닝와이드, 생방송오늘아침, 굿모닝대한민국 등등 다수 방송에 출연했더라구요~

엄청난 맛집의 기운이 느껴지네요ㅎㅎ

 

 

원조순희네빈대떡 메뉴
원조순희네빈대떡 메뉴

메뉴입니다~

빈대떡, 고기완자, 육회, 육회탕탕이, 마약김밥, 물만두, 홍어무침, 골뱅이무침, 산낙지 등등 다양하게 메뉴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외부음식은 반입금지입니다!!!

저는 모듬메뉴와 마약김밥을 주문하였습니다~

 

 

원조순희네빈대떡 기본반찬
원조순희네빈대떡 기본반찬

기본 반찬입니다~

깍두기와 양파절임이 나오더라구요ㅎㅎ

녹두빈대떡이나 고기완자가 느끼할 때 양파절임을 먹으면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원조순희네빈대떡 마약김밥
원조순희네빈대떡 마약김밥
원조순희네빈대떡 마약김밥2
원조순희네빈대떡 마약김밥2

먼저 마약김밥이 나왔습니다~

김밥이 조그맣고 한입에 먹을 수 있게 나오더라구요ㅎㅎ

양장피소스? 가 같이 나오는데 김밥을 소스에 찍어드시면 됩니다~

코가 찡긋한게 톡쏘고 매력있더라구요ㅎㅎ

손이 계속 가더라구요ㅎㅎ

이래서 마약김밥 이구나~ 했습니다ㅎㅎ

 

 

원조순희네빈대떡 모듬메뉴
원조순희네빈대떡 모듬메뉴
원조순희네빈대떡 녹두빈대떡
원조순희네빈대떡 녹두빈대떡
원조순희네빈대떡 고기완자
원조순희네빈대떡 고기완자

모듬메뉴 입니다~

모듬메뉴는 녹두빈대떡 2장과 고기완자 1장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주문하고 바로 조리하여서 그런지 따뜻하고 바삭했습니다ㅎㅎ

예전에 외할머니꼐서 빈대떡을 자주 해주셨는데 옛날 그 맛이 생각 나더라구요~

빈대떡과 고기완자 속이 꽉차 있는게 너무 맛있었습니다ㅎㅎ

 

 

이상 서울 광장시장에 원조순희네빈대떡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