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깔끔하고 건강한 맛 기분 좋은 매운 맛 감칠맛이 일품인 군산오징어 당산역점 점심 맛집

TaeDy.I.T. 2023. 4. 12. 06:03
반응형

오늘은 점심에 기분 좋은 매운맛이 땡길 때 딱 좋은 군산오징어를 소개합니다.

군산오징어는 당산역 12번 출구에서 50m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당산동5가 32-1
전화번호 : 0507-1354-7812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30

 

 

군산오징어 간판
군산오징어

군산오징어 당산역점 입니다~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어서 좌석도 넓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깔끔하고 좋았습니다ㅎㅎ

 

 

군산오징어 메뉴1군산오징어 메뉴2
군산오징어 메뉴

메뉴 입니다~

불고기류, 전골류, 튀김류, 별미류, 점심특선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저는 점심특선 오삼불고기정식 2인분과 오새튀김을 주문하였습니다ㅎㅎ

 

 

군산오징어 셀프 반찬리필
군산오징어 셀프 반찬리필
군산오징어 기본 반찬
군산오징어 기본 반찬

기본 반찬입니다ㅎㅎ

기본으로 어묵, 양배추 샐러드 콩나물, 무쌈, 콩나물국이 나와더라구요~

그리고 추가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게 셀프코너가 마련되어 있더라구요ㅎㅎ

 

 

군산오징어 오삼불고기정식군산오징어 오삼불고기정식2
군산오징어 오삼불고기정식 볶기전
군산오징어 오삼불고기정식3군산오징어 오삼불고기정식4
군산오징어 오삼불고기정식 볶음
군산오징어 오삼불고기정식5군산오징어 오삼불고기정식6
군산오징어 오삼불고기정식 당면사리 추가 완성

오삼불고기정식 2인분 입니다~

나중에 볶음밥을 먹으려고 2인분만 주문 하였습니다ㅎㅎ

당면사리는 영수증 이벤트를 참여해서 받았습니다~

이벤트 참여하고 받은 사리 치고는 양을 많이 주시더라구요ㅎㅎ

개인적으로 맵지는 않았고 맛있게 매콤한게 얼릉 밥볶아 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은 무쌈에 싸드시거나 콩나물 무침과 같이 드시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군산오징어 오새튀김
군산오징어 오새튀김

오새튀김 입니다~

오징어튀김과 새우 튀김인데 갓 튀겨져서 나와서 따뜻하고 진짜 바삭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튀김옷에 후추로 간이 되어 있어서 간장에 찍어 먹지 않아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튀김옷이 두툼하고 바삭하고 튀김 옷안에 새우와 오징어들이 큼직한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군산오징어 볶음밥
군산오징어 볶음밥
군산오징어 셀프볶음밥
군산오징어 셀프볶음밥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ㅎㅎ

볶음밥 2인분과 치즈사리를 추가하였습니다~

볶음밥은 셀프로 볶아 먹는건데 각 테이블마다 설명이 쓰여져 있습니다ㅎㅎ

셀프 볶음밥 하실때에는 뜨거우니 조심히 하셔야 합니다!!!

 

오삼불고기정식. 오새튀김 마무리로 볶음밥 까지 정말 맛있는 점심이였습니다ㅎㅎ

 

 

이상 기분 좋은 매운맛이 땡길 때 딱 좋은 군산오징어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