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중랑구 묵동 7호선 먹골역 육연식당 당일 재료를 원칙으로 신선한 육회와 연어가 무한리필 맛집

TaeDy.I.T. 2023. 4. 6. 06:02
반응형

서울지하철 7호선 먹골역 근처에 위치한 연어와 육회가 무한리필 존맛인 육연식당을 소개합니다.

내돈내산입니다ㅎㅎ

 

주소 : 서울 중랑구 동일로 932 1층 104호
전화번호 : 070-7764-1234
영업시간 : 15:00 ~ 02:00 (매일)

 

 

육연식당
육연식당 입간판
육연식당 입간판

육연식당 외관과 입간판 입니다.

모든 메뉴가 포장과 배당이 가능합니다ㅎㅎ

메뉴들이 대부분 날 음식인 만큼 당일 재료를 원칙으로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육연식당 메뉴육연식당 메뉴1
육연식당 메뉴2육연식당 메뉴3
육연식당 메뉴4
육연식당 메뉴

메뉴 입니다~

무한리필 메뉴는 따로 있습니다.

육회, 연어, 안주류, 초밥, 덮밥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고추장육회, 연아사시미200g, 스테이크 갈릭 연어초밥 6p를 주문하였습니다ㅎㅎ

 

 

육연식당 메뉴 소스
육연식당 미역국육연식당 미역국1
육연식당 미역국

육회와 연어소스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미역국 입니다.

제가 여태까지 다닌 육회집은 대부분 소고기 무국이 기본으로 나왔는데 육연식당은 미역국이 나오더라구요ㅎㅎ

미역국 국물이 진한게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미역국이 식으면 직접 데펴 먹을 수 있게 휴대용버너가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소스 사진에 왼쪽은 육회용 소스이고 오른쪽은 연어사시미용 소스입니다~

 

 

육연식당 육회와 연어
육연식당 육회와 연어

고추장육회와 육회200g 입니다.

육회와 연어가 같이 나오더라구요ㅎㅎ

육회와 연어 모두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고추장 육회의 고추장 양념은 흔히 생각하는 고추장 같지는 않았고 맵지도 않고 육회와 정말 잘어울렸습니다!!!

고추장 육회가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연어도 신선한게 입안에서 사르르 녹고 맛있었습니다.

 

 

육연식당 스테이크 갈릭 연어 초밥
육연식당 스테이크 갈릭 연어 초밥

스테이크 갈릭 연어초밥 입니다.

불향이 가득한게 좋았습니다.

그리고 조리한 연어인데도 입안에서 사르르 녹더라구요ㅎㅎ

사르르 녹으면서 불향이 가득한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육회와 연어를 좋아 하시고 양이 크신 분들이라면 무한리필 메뉴가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신선한 육회와 연어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육연식당 추천드립니다ㅎㅎ

 

이상 연어와 육회가 무한리필인 육연식당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