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의정부시 민락동 삼일민물장어 국내산 토종 풍천 민물장어 몸보신 보양식 맛집

TaeDy.I.T. 2023. 4. 19. 06:02
반응형

오늘은 보양식으로 몸보신에 좋은 국내산 토종 풍천 민물장어집 삼일민물장어를 소개합니다.

롯데아울렛 건너편 청구아파트 사이에 상가주택건물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송현로 22
전화번호 :  031-851-5567
영업시간 : 14:00 ~ 22:30 (화 ~ 금)
                  12:00 ~ 22:30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삼일민물장어 간판
삼일민물장어
삼일민물장어 내부
삼일민물장어 내부

삼일민물장어 간판과 내부입니다~

내부가 넒고 아주 깔끔합니다ㅎㅎ

방같은 곳도 있고 단체석이 완비 되어 있다고 합니다~

단체모임이나 가족모임도 좋을 듯 하더라구요~

 

 

삼일민물장어 메뉴
삼일민물장어 메뉴
삼일민물장어 메뉴 주류
삼일민물장어 메뉴 주류

메뉴 입니다~

삼일민물장어 집은 100% 국내산 토종 풍천민물장어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식사 장어탕도 있고 잔치 국수도 있습니다ㅎㅎ

장어 주문시 초벌 시간으로 약 15분이 소요 된다고 합니다~

살아 있는 장어 1kg 손질 시 뼈, 머리, 내장등 제거 되며 무게는 540~560g 이라고 합니다ㅎㅎ

저는 4명이서 방문하여서 2kg을 주문하였습니다ㅎㅎ

 

 

삼일민물장어 셀프바
삼일민물장어 셀프바

기본 반찬이 추가로 필요하신 분들은 셀프바가 잘 마련 되어 있으니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삼일민물장어 밑반찬
삼일민물장어 밑반찬
삼일민물장어 계란찜 장어탕
삼일민물장어 계란찜 장어탕

기본 반찬 셋팅입니다~

장어를 찍어먹는 소스 생강 콩나물 무침 무절임 깻잎등 다양하고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계란찜 하나와 작은 작어탕 하나를 주십니다ㅎㅎ

계란찜이 폭신한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장어탕은 국물이 진한게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식사장어탕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뜨끈한게 몸보신되는 기분이 들고 국물이 진국이였어요.

 

 

삼일민물장어 장어
삼일민물장어 장어
삼일민물장어 장어2
삼일민물장어 장어2
삼일민물장어 장어3
삼일민물장어 장어3

오늘의 메인 국내산 토종 풍천민물장어 입니다!!!

사장님께서 처음에는 친절히 구워 주시더라구요~

국내산 풍천 민물장어라 그런지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게 살이 꽉차있고 쫀득하니 맛있더라구요!!!

살이 아주 탱글탱글하니 맛있었어요.

삼일민물장어 집만의 소스에도 찍어 먹어 보았는데 장어가 먹다보면 살짝 느끼 할 수 있는데 소스가 느끼함을 잘 잡아주어서 조화가 참 좋더라구요ㅎㅎ

몸보신 제대로 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삼일민물장어 잔치국수
삼일민물장어 잔치국수

잔치 국수 입니다~

동절기에만 된다고 메뉴에 되어 있었는데 아직 주무이 가능하다고 하여서 마지막 입가심으로 주문하여 보았습니다ㅎㅎ

장어를 다 먹고 잔치국수 먹으니 진짜 딱 깔끔하더라구요!!!

국물이 맑고 시원한게 맛있었습니다~

4명이서 장어2kg, 식사장어탕, 잔치국수까지 아주 푸짐하게 몸보신 제대로 하였습니다ㅎㅎ

 

몸이 허하다고 느껴 몸보신으로 보양식이 땡길 때 삼일민물장어 추천합니다!!!

 

이상 보양식으로 몸보신에 좋은 국내산 토종 풍천 민물장어집 삼일민물장어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