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부타덴 훗카이도식 숯불돼지고기 프리미엄 일식덮밥 전문점 양평동 영등포구청 점심 맛집

TaeDy.I.T. 2023. 4. 24. 10:17
반응형

오늘은 훗카이도식 일식덮밥 전문점 부타덴을 소개합니다.

부타덴은 영등포구청역 3번 출구에서 650m 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192 1층
전화번호 : 070-7761-5324
영업시간 : 11:00 ~ 20:30 (월 ~ 금)
브레이크타임 : 14:30 ~ 1700
정기휴무 : 토, 일

 

 

부타덴
부타덴
부타덴 간판부타덴 간판1
부타덴 간판
부타덴 설명
부타덴 설명

부타덴 입니다~

양화대교 북단 선유로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훗카이도식 부타동 숯불돼지고기 덮밥 전문전입니다.

부타덴은 얼리지 않은 프리미엄 돼지고기, 갓 도정한 쌀 등 정직한 재료만으로, 비법 특제소스를 발라 최고급 비장탄 천연숯으로 정성들여 요리 한다고 합니다ㅎㅎ

 

 

부타덴 내부 원산지

내부에 부타덴 설명등과 원잔시 표시판 입니다.

돼지고기는 미국산이고 쌀과 김치는 국내산입니다~

천연 숯, 갓 도정한 국내산 싸르 직접 개발한 수제소스를 사용한다고 합니다ㅎㅎ

 

 

부타덴 메뉴부타덴 음료
부타덴 메뉴

메뉴입니다~

키오스크에서 메뉴를 주문해 주시면 됩니다.

부타덴은 단일메뉴입니다!!!

부타동 하나인데 보통과 특이 있습니다.

저는 특으로 주문하였습니다ㅎㅎ

 

 

부타덴 테이블
부타덴 테이블
부타덴 기본 반찬
부타덴 기본 반찬

테이블에는 김치와 단무지를 셀프로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부타동을 맛있게 먹는 설명이 붙어 있습니다.

1. 온센다마고(온천계란)는 취향대로

- 온센다마고(온천계란)는 취향대로 그릇에 깨서 고기를 찍어드셔도 되고 부타동에 얹어 같이 드셔도 됩니다.

 

2,  비비지 말고 조금씩

- 밥과 고기를 섞어 드시지 마시고, 고기와 밥을 번갈아 드시면 깊은 고기의 풍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3. 같이 서브되는 와사비와 직접만든 매운미소를 곁들여 드셔보세요.

 

 

부타덴 부타동
부타덴 부타동 전체샷
부타덴 부타동
부타덴 부타동
부타덴 부타동 한입
부타덴 부타동 한입

부타동 특 입니다.!!!

부타동과 국과 온천계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역시 특이라 그런지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ㅎㅎ

온천계란은 그릇에 깨서 잘 섞어 고기를 찍어 먹었습니다ㅎㅎ

고기를 온천계란에 찍어 밥위에 올리고 와바시도 올려 먹고 매운 미소도 올려 먹었습니다~

숯불향이 확나면서 고기가 부드러운게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매운미소는 처음 먹어 보았는데 맵지는 않았고 살짝 매콤인데 고기와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숯불 향이 입안 가득한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이상 훗카이도식 일식덮밥 전문점 부타덴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