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전통 대물림 해장국 찐 맛집 인천 가정동 풍전식당 서구 직영점

TaeDy.I.T. 2023. 4. 26. 06:03
반응형

오늘은 인천에서 유명한 해장국 존맛 맛집 전통이 대물림 음식점 풍전식당 서구 직영점을 소개합니다.

풍전식당 서구 직영점은 인천2호선 가정역 4번출구에서 750m 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인천 서구 염곡로498번길 18 1층
전화번호 : 0507-1385-8819
영업시간 : 08:00 ~ 20:00 (월, 수 ~ 일)
정기휴무 : 매주 화요일

 

 

풍전식당 서구직영점
풍전식당 서구직영점

풍전식당 서구 직영점 외관 입니다~

오픈 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엄청 깔끔하더라구요ㅎㅎ

가게 앞에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자차 이용하기도 편할 것 같더라구요~

 

 

풍전식당 내부풍전식당 전국 배송 시작
풍전식당 내부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 역시 매우 깔끔합니다ㅎㅎ

풍전식당 해장국은 인천에서 유명한데 이제 전국 배송을 시작하여 전국 어디에서나 맛 볼수 있다고합니다~

 

 

풍전식당 서구직영점 원산지
풍전식당 서구직영점 원산지

원산지 표시입니다.

소고기는 미국산, 호주산

고춧가루는 국내산, 중국산

쌀, 배추, 무는 국내산

오징어는 중국산

원산지 표시가 잘 되어 있습니다~

 

 

풍전식당 서구직영점 메뉴
풍전식당 서구직영점 메뉴

메뉴입니다~

해장국, 갈비탕, 비빔밥 사이드로는 묵무침까지 있더라구요ㅎㅎ

주류와 음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소갈비 우거지 해장국과 얼큰이 해장국을 주문하였습니다~

 

 

풍전식당 서구직영점 기본 반찬
풍전식당 서구직영점 기본 반찬

기본 반찬 입니다~

김치, 깍두기 그리고 이름 모름 나물 무침입니다ㅎㅎ

저는 해장국 먹을 때는 깍두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직접 담근 깍두기라 그런지 정말 맛있었습니다~

깍두기가 제 마음에 아주 쏙 들었습니다ㅎㅎ 

 

 

풍전식당 서구직영점 해장국
풍전식당 서구직영점 해장국
풍전식당 서구직영점 해장국 고기
풍전식당 서구직영점 해장국 고기

소갈비 우거지 해장국과 얼큰이 해장국 입니다~

얼큰이 해장국은 보기만 해도 얼큰~해 보이는게 해장이 잘 될것 같은 비쥬얼입니다ㅎㅎ

맛도 아주 얼큰하고 좋았습니다~

사람에 따라 매우신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소갈비 우거지 해장국이 좋을 것 같습니다.

소갈비 우거지 해장국은 먼가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해장국 안에는 배추가 들어 있는데 아삭한게 아주 맛있었어요ㅎㅎ

그리고 해장국에 소갈비가 들어 있는데 소갈비가 찔기지도 않고 부들부들하고 살살 녹았습니다ㅎㅎ

고기양도 아주 푸짐하고 맛있더라구요~

 

 

풍전식당 서구직영점 묵무침
풍전식당 서구직영점 묵무침

사장님께서 묵무침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ㅎㅎ

소짜인지 대짜인지 알 수는 없었지만 푸짐하게 준비해주셔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묵무침을 바로 무쳐서 주시더라구요~

묵이 탱글탱글하고 무침 양념이 새콤하고 아주 맛있었습니다~

 

해장국과 묵무침의 조화로 해장이 너무 잘 되었네요ㅎㅎ

해장하고 싶을때 풍전식당 해장국 추천 드립니다~

 

 

이상 인천에서 유명한 해장국 존맛 맛집 전통이 대물림 음식점 풍전식당 서구 직영점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