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제주산 돼지고기로 만드는 일식 수제 돈까스 점심 맛집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TaeDy.I.T. 2023. 5. 5. 06:02
반응형

오늘은 제주산 돼지고기로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일식 수제 돈까스 전문점 맛집 돈카츠식탁 선유도점을 소개합니다.

내돈내산 입니다~

돈카츠식탁 선유도점은 선유도역 7번 출구에서 15m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21길 4 2층
          양평동5가 35 2층
전화번호 : 0507-1319-3955
영업시간 : 10:30 ~ 20:30 (매일)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입간판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입간판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입니다~

선유도역 7번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가 쉽습니다~

돈까스 메뉴들은 제주산 돼지고기를 사용하였다고 합니다ㅎㅎ

제주산 돼지고기라고 하니 매우 기대가 됩니다ㅎㅎ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내부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내부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원산지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원산지

내부 모습과 원산지 표시입니다.

오픈런을 하여서 1등으로 입장하였습니다~

나중에는 매장이 꽉차고 손님분들이 줄까지 서 계시더라구요~

직원분들과 사장님께서 오픈 준비가 한창이셨습니다ㅎㅎ

내부가 매우 깔끔하고 청결하여서 좋았습니다~

돼지고기는 안심과 등심을 사용하고 국내산이네요ㅎㅎ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메뉴돈카츠식탁 선유도점 메뉴1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메뉴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메뉴2돈카츠식탁 선유도점 메뉴3돈카츠식탁 선유도점 메뉴4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메뉴2

주문은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돈카츠, 덮밥, 면류, 단품메뉴. 사이드, 음료, 주류가 있습니다~

저는 카레돈카츠, 냉모밀, 치즈카츠2P, 모듬카츠를 주문하였습니다ㅎㅎ

단품메뉴로 돈카츠 메뉴마다 조각으로 주문 할 수 있는게 이부분이 참 좋더라구요ㅎㅎ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카레돈카츠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카레돈카츠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냉모밀돈카츠식탁 선유도점 치즈카츠2P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냉모밀, 치즈카츠2P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냉모밀, 치즈카츠2P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냉모밀, 치즈카츠2P 단품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모듬카츠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모듬카츠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모듬카츠 근접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모듬카츠(돈카츠, 새우튀김, 치즈카츠)

주문한 메뉴들 입니다~

우선 돈카츠 메뉴들 전부 두툼하니 좋았습니다ㅎㅎ

그리고 조리하는 모습도 볼 수있는데 바로 튀겨져서 나오니 진짜 엄청 바삭 하더라구요ㅎㅎ

제주산 돼지고기라 그런지 돈카츠 안에 고기가 부드러운 느낌이였어요~

치즈카츠는 치즈가 꽉 찬걸 넘어서 흘러 넘치더라구요ㅎㅎ

한입 베어 물면 쭉 늘어나고 입안에 치즈 가득한게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ㅎㅎ

냉모밀 국물도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이상 제주산 돼지고기로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일식 수제 돈까스 전문점 맛집 돈카츠식탁 선유도점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