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미야자키 향토음식 겉바속촉 가라아게가 맛집인 당산역 나를 위한 공간 스낵바 아타시(あたし ATASHI)

TaeDy.I.T. 2023. 5. 9. 08:31
반응형

오늘은 당산역 근처에 점심 맛집인 아타시(あたし)를 소개합니다.
아타시(あたし)는 당산역 12번 출구에서 300m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양평동4가 27-3
전화번호 : 0507-1365-5106
영업시간 : 10:30 ~ 23:00 (월 ~ 금)
                  15:00 ~ 23:00 (토)
정기휴무 : 매주 일요일

 
 

 
 

아타시(あたし)
아타시(あたし)

아타시(あたし) 외부 모습입니다.
낮에는 카레와 가라아게, 카츠 같은 튀김류 같은 메뉴로 운영하고 저녁에는 제철 재료를 이용한 일품요리 안주와 주류도 판매한다고 합니다.
 
 

아타시(あたし) 대기판
아타시(あたし) 대기판

오픈런 했는데도 대기가 있더라구요.
당분간은 카레와 치킨난반, 가라아게동을 한정 판매 한다고 합니다.
저는 오픈시간에 마춰서 방문했지만 20분 정도 대기 후 입장 할 수 있었습니다.
 
 

아타시(あたし) 내부아타시(あたし) 내부2아타시(あたし) 내부3
아타시(あたし) 인테리어
아타시(あたし) 인테리어아타시(あたし) 내부 인테리어
아타시(あたし) 내부

손님 순간 빠졌을 때 찍은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는 바형식으로 되어 있고 4인 테이블 1테이블이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일본 스러운 것들이 많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배경음악도 일본 노래가 나오더라구요ㅎㅎ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아타시(あたし) 테이블아타시(あたし) 기본반찬
아타시(あたし) 기본반찬
아타시(あたし) 메뉴
아타시(あたし) 메뉴

테이블에는 냅킨과 작은 통하나가 있습니다.
통에는 단무지가 들어있고 각자 먹을 만큼 퍼서 드시면됩니다~
그런데 단무지가 보통 단무지가 아니더라구요ㅎㅎ
유자 향이 가득한 단무지였어요!!!
처음먹어보는 맛인데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점심 메뉴는 아타시카레와 토핑, 타르타르 치킨난반, 사쿠사쿠 가라아게동입니다~
저는 매뉴 한개씩 주문 하였고 아타시카레에 토핑은 카라아게를 추가 하였습니다ㅎㅎ
 
 

아타시(あたし) 아타시카레 치킨가라아게
아타시(あたし) 아타시카레 치킨가라아게

아타시카레와 치킨가라아게 입니다~
계란 후라이가 탱글탱글 하니 너무 먹음직스럽더라구요ㅎㅎ
카레는 72시간 숙성하였다고 합니다.
카레를 72시간 숙성하여서 그런지 카레에서 묘한 깊은 맛이 나면서 맛있었습니다ㅎㅎ
가라아게는 갓 튀겨져서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맛있더라구요ㅎㅎ
카레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아타시카레와 가라아게 조합이 잘 어울렸습니다ㅎㅎ
 
 

아타시(あたし) 타르타르 치킨난반아타시(あたし) 타르타르 치킨난반 밥
아타시(あたし) 타르타르 치킨난반

타르타르 치킨난반 입니다~
타르타르 치킨난반은 미야자키 향토 음식으로 타래소스와 타르타르소스를 함께먹는 음식이라고 합니다ㅎㅎ
타르타르 치킨난반 구성은 토마토, 양배추 샐러드, 치킨, 와사비, 밥이 나옵니다.
치킨은 튀긴거 같지는 않았고 구운느낌이 들었어요ㅎㅎ
치킨의 속은 진짜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타르타르 소스와도 정말 잘어울렸고 와사비를 올려 먹으면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아타시(あたし) 사쿠사쿠 가라아게동
아타시(あたし) 사쿠사쿠 가라아게동

사쿠사쿠 가라아게동 입니다~
가라아게 양이 진짜 미쳤더라구요ㅎㅎ
고추튀김도 4개가 올라가 있었어요~
그릇도 깊어서 가라아게 안에 밥이 엄청 많았어요~
가라아게는 겉바속촉이고 소스와 밥과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아타시(あたし) 는 가성비 값인거 같더라구요ㅎㅎ
양도 많았고 맛도 있었습니다.
나중에 저녁에 방문하여서 술도 한잔 해보고 싶더라구요~
 
 
이상 당산역 근처에 점심 맛집인 아타시(あたし)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