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삼척항 대게거리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포장 전문 내돈내산 후기 가성비 가격 킹크랩 홍게 맛집

TaeDy.I.T. 2023. 5. 12. 06:03
반응형

오늘은 강원도 삼척항 대게거리에 위치한 대게세일 대게직판장에서 대게찜 포장 후기입니다.

 

주소 : 정하동 75-1
          강원 삼척시 새천년도로 61
전화번호 : 010-4409-7732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외관 모습입니다.

삼청항 대게거리에 수많은 대게집이 있는데 외부에 가격표가 있는 곳이 없더라구요ㅎㅎ

그런데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가게만 외부에 가격표가 있는거 보고 자신감 있는거 같은 느낌에 바로 방문하였습니다~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홍게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홍게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대게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대게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킹크랩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킹크랩

수족관에 있는 대게, 홍게, 킹크랩들입니다ㅎㅎ

게들이 크고 싱싱하더라구요~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가격표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가격표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찜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찜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원산지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원산지

시기마다 가격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하였을때는 대게, 홍게, 킹크랩의 가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가격은 kg당입니다~

  • 대게 : 50,000원
  • 킹크랩 : 50,000원
  • 홍게 : 35,000원

원산지는 모두 러시아산 이였습니다~

국내산이 아닌게 좀 아쉽긴 했지만 주문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ㅎㅎ

저는 킹크랩과 대게에서 고민하는데 사장님께서 대게가 더 좋아고 하여 대게 2마리를 주문하였습니다.

2마리 무게를 재보니 1.9kg정도 였어요ㅎㅎ

찜값은 한솥에 5,000원입니다.

결제를 하면 바로 옆에서 쪄 주십니다~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메뉴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메뉴

만약 가게안에서 드실거면 상차림비 4,000원이 있습니다.

대게 손질비 2,000원

킹크랩 손질비 3,000원

아이스박스 포정 3,000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손질비도 추가 하였습니다ㅎㅎ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대게 포장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대게 포장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대게 포장 셋팅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대게 포장 셋팅 바다뷰 숙소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대게 포장 셋팅 바다뷰 숙소

이렇게 깔끔하게 손질해주시고 다리마다 가위질도 다 해주시더라구요~

포장 후 숙소로 돌아와서 셋팅해보았습니다ㅎㅎ

바다뷰 숙소도 좋죠?ㅎㅎ

바다를 보며 숙소에서 대게를 먹으니 진짜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대게찜 집게발 살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대게찜 집게발 살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대게찜 다리 살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대게찜 다리 살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대게찜 게딱지
삼척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대게찜 게딱지

대게 집게살과 다리살도 나름 꽉차있더라구요ㅎㅎ

채감상 살수율90%정도 되었던거 같아요ㅎㅎ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둘이서 2마리 1.9kg정도 먹었는데 양도 충분했어요~

대게로 배불러본건 처음이였어요ㅎㅎ

게딱지에는 밥대신 짜투리 게살들을 모아 비벼 먹었는데 게살이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짭쪼름하고 게살 쫀득하고 바다뷰에 완벽한 삼박자였어요~

아주 만족스러운  대게세일 대게직판장 포장이였습니다!!!

 

 

이상 강원도 삼척항 대게거리에 위치한 대게세일 대게직판장에서 대게찜 포장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