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강원도 삼척 중앙시장 부영닭강정 포장 맛집 후기 주말 예약 필수

TaeDy.I.T. 2023. 5. 15. 06:01
반응형

오늘은 강원도 삼척시 중앙시장에 위치한 부영닭강정 포장 후기를 소개합니다.

부영닭강정은 삼척 중앙시장 안에 문어거리 골목에 있습니다.

 

주소 : 남양동 55-4
          강원 삼척시 진주로 12-21 중앙시장B동5호
전화번호 : 033-574-8800
영업시간 : 10:00 ~ 18:00 (수 ~ 월)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정기후무 : 매주 화요일

 

 

부영닭강정
부영닭강정
부영닭강정 맞은편
부영닭강정 맞은편

부영닭강정 외부 모습입니다~

뒤쪽으로는 포장된 닭강정도 있고 박스가 쌓여 있고 음료 냉장고가 있는 곳이 있습니다.

부영닭강정 뒤쪽에서는 휴게 공간으로 먹고 갈수도 있고 뒤쪽으로는 계수대도 있습니다.

매우 깔끔해서 드시고 가실 분들은 드시고 가셔도 될 것 같아요ㅎㅎ

저는 예약으로 포장을 선택하였습니다~

음료들은 선불이니 참고해주세요~

 

 

부영닭강정 원산지
부영닭강정 원산지
부영닭강정 식히는 중
부영닭강정 식히는 중
부영닭강정 메뉴

부영닭강정 소 : 11,000원

부영닭강정 대 : 20,000원

음료수 : 1,500원

치킨무 : 1,000원

 

닭강정은 순한 맛이고 100%국내산 다리, 날개 순살입니다ㅎㅎ

닭강정은 당일생산, 당일판매이고 식혀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주말 일요일 11시쯤에 전화로 예약후 1시쯤 방문하였습니다.

1시쯤 방문하였는데 예약없이 방문 하신 분들은 1시간이나 대기를 하여야 한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부영닭강정을 주문 하실경우 전화로 예약 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저는 대짜를 주문하였습니다~

 

 

부영닭강정 포장
부영닭강정 포장
부영닭강정 대
부영닭강정 대
부영닭강정 한입
부영닭강정 한입

부영닭강정 대짜 입니다~

닭강정은 개인적으로 식어도 맛있고 식어야 더 맛있는 경우가 있어서 포장하여 집에서 먹었습니다ㅎㅎ

닭강정 받고 집에 4시간 뒤에 도착해서 박스를 열었는데 닭강정 빛깔이 좋더라구요ㅎㅎ

100% 국내산 다리, 날개 살로 닭강정을 만들어서 그런지 살들은 부드러웠어요ㅎㅎ

튀김옷과 양념, 다리, 날개 살들의 조합이 정말 좋았어요~

양념은 맵지 않았고 살짝 달짝지근 매콤한 맛이였어요ㅎㅎ

역시 닭강정은 식어도 맛있고 식어야 제맛을 밝휘 하는거 같더라구요~

식었는데도 양념들이 굳지 않았고 닭강정들끼리 들러 붙지 않아서 먹기 좋았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속초에 유명한 닭강정도 먹어 보았는데 그 곳도 맛있었지만 삼척 부영닭강정이 더 맛있었어요ㅎㅎ

 

 

이상 강원도 삼척시 중앙시장에 위치한 부영닭강정 포장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