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밥과 반찬이 무한리필 가성비 좋은 선유도 기사님식당 한돈김치찌개 제육볶음 혼밥 가능 한 점심 맛집

TaeDy.I.T. 2023. 5. 19. 06:03
반응형

오늘은 선유도역 근처에 위치한 저렴한 가격으로 밥과 반찬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고 맛도 좋은 점심 맛집 기사님식당을 소개합니다.

선유도역 8번출구에서 150m 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양평동5가 38-2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143
전화번호 : 02-2675-4453
영업시간 : 09:00 ~ 21:30 (일 ~ 금)
정기휴무 : 매주 토요일

 

 

기사님식당
기사님식당
기사님식당 외관
기사님식당 외관
기사님식당 메뉴 영업시간
기사님식당 메뉴 영업시간

기사님 식당 외관입니다~

맛있는 찌개와 탕은 정성스럽게 끓인 육수라고 합니다ㅎㅎ

표고버섯 외 5종으로 육수를 우려 냈다고 합니다~

고기 1인분도 가능하고 모든메뉴는 포장 가능하다고 합니다~

고기 1인분도 가능하니 혼밥 하실 분은 좋을 듯 해요ㅎㅎ

 

 

기사님식당 내부
기사님식당 내부

내부 모습입니다~

오전 11시 30분쯤에 방문하였는데 10분 정도 있으니 자리가 꽉 차더라구요ㅎㅎ

그리고 혼자 밥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으니 혼밥 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ㅎㅎ

 

 

기사님식당 메뉴
기사님식당 메뉴
기사님식당 원산지 표시
기사님식당 원산지 표시

메뉴판과 원산지 입니다~

김치찌개, 제육볶음, 오징어 볶음, 순두부찌개, 된장찌개가 7,000원입니다!!!

진짜 엄청 싸죠??

육회비빔밥, 알탕, 돼지불고기도 있습니다ㅎㅎ

저는 한돈김치찌개2인분과, 제육볶음1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기사님식당 기본반찬
기사님식당 기본반찬

기본 반찬입니다~

생마늘, 쌈장, 김치, 콩나물 무침, 김치전이 나옵니다~

김치전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김치전을 몇번을 가져다가 먹었는지 모르겠네요ㅎㅎ

 

 

기사님식당 셀프리필
기사님식당 셀프리필
기사님식당 셀프리필2
기사님식당 셀프리필2
기사님식당 추가 밥, 숭늉
기사님식당 추가 밥, 숭늉

추가 반찬 및 밥을 셀프로 리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김치전을 엄청 많이 해놓으셨더라구요ㅎㅎ

엄청 많이 가져다 먹었습니다!!!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밥도 무한 리필입니다!!!

거기다 마무리로 숭늉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사님식당 김치찌개
기사님식당 김치찌개
기사님식당 제육볶음
기사님식당 제육볶음

한돈김치찌개 2인분과 제육볶음 1인분 입니다~

한돈김치찌개에는 라면사리까지 넣어주시더라구요!!!

7,000원에 라면사리에 밥까지 무한리필 이라니 가성비 너무 좋더라구요~

김치찌개에 고기도 많이 들어 있고 맛있었습니다ㅎㅎ

김치찌개는 김치가 제일 중요한데 김치도 정말 맛있었어요!!!

반찬 셀프 리필 사진 보면 주방이모님께서 불쇼를 하고 계신데 제육볶음을 하고 계신 모습입니다!!!

그래서 제육볶음은 불향이 가득하고 맛있더라구요~

제육볶음의 양파는 아삭하고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ㅎㅎ

 

 

이상 선유도역 근처에 위치한 저렴한 가격으로 밥과 반찬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고 맛도 좋은 점심 맛집 기사님식당이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