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생활의 달인에 나오고 쯔양이 반한 안국역 북촌 맛집 천하보쌈

TaeDy.I.T. 2023. 5. 22. 07: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문화유산 창덕궁과 창경궁 근처에 위치한 보쌈 맛집 천하보쌈을 소개합니다.

내돈내산입니다!!!

천하보쌈은 생활의 달인 654회에 출연했고 쯔양님이 방문한 집이라고 하더라고요ㅎㅎ

천하보쌈은 안국역 3번 출구에서 500m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원서동 144
          서울 종로구 창덕궁1길 8 천하보쌈
전화번호 : 02-744-1614
영업시간 : 11:00 ~ 21:00 (매일)

 

 

천하보쌈
천하보쌈
천하보쌈 생활의달인천하보쌈 쯔양
천하보쌈 생활의달인과 쯔양

천하보쌈 외관입니다.

천하보쌈은 생활의 달인 654회 보쌈달인편에 출연했고 쯔양님이 방문해서 먹방을 하셨다고 합니다ㅎㅎ

쯔양님 앞에 있는 보쌈 양이 어마어마하네요ㅎㅎ

어떻게 저런 양을 드시는지 궁금하고 부럽습니다.

 

 

천하보쌈 메뉴
천하보쌈 메뉴

메뉴입니다~

보쌈정식, 불고기정신, 된장백반, 낙지불고기, 낙지정식, 보쌈, 낙지볶음, 쟁판국수 등 보쌈 뿐 만아니라 낙지, 불고기 종류의 메뉴도 있더라구요~

저는 보쌈정식 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천하보쌈 상추쌈천하보쌈 된장찌개
천하보쌈 상추쌈
천하보쌈 보쌈정식 보쌈
천하보쌈 보쌈정식 보쌈
천하보쌈 보쌈정식 김치
천하보쌈 보쌈정식 김치
천하보쌈 보쌈정식
천하보쌈 보쌈정식
천하보쌈 보쌈정식 보쌈과김치 쌈
천하보쌈 보쌈정식 보쌈과김치 쌈

보쌈정식 2인분입니다~

제가 지금까디 알고 먹어 온 보쌈들은 네모 반듯한 느낌인데 천하보쌈 보쌈은 그냥 무심하게 툭툭 썬 느낌이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제 개인적은 생각으로는 보쌈은 비싸고 양이 작다고 생각하고 편견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ㅎㅎ

고기냄새는 하나도 나지 않고 부들부들 했습니다~

보쌈을 먹을때 김치가 정말 중요한데 김치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김치만 먹어도 밥한공기 뚝딱 할 수 있는 맛이였어요ㅎㅎ

김치를 씹으면 시원하다~ 라는 느낌을 받았어요ㅎㅎ

부드러운 보쌈과 시원한 김치의 조화가 정말 좋더라구요~

보쌈을 김치에 싸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밑반찬들도 종류도 많고 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잡채, 계란찜, 숙주볶음, 멸치볶음, 상추 겉절이를 주시는데 기본 반찬들이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북촌을 이곳저곳 구경하면서 너무 지쳐있었는데 맛있는 보쌈을 먹으니 힘이 나더라구요ㅎㅎ

 

 

이상 세계문화유산 창덕궁과 창경궁 근처에 위치한 보쌈 맛집 천하보쌈이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