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퓨전횟집 이자카야 빅파이브(Big5) 대형스크린 야외 테이블 완비 스포츠 보며 즐길 수 있는 생선회 숯불꼬치 먹골역 묵동 맛집(구 어서옵쇼)

TaeDy.I.T. 2023. 5. 23. 06: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형스크린으로 스포츠를 보며 신선한 생선회와 맛있는 숯불꼬치를 즐길 수 있는 먹골역 묵동 맛집 빅파이브(Big5)를 소개합니다.
내돈내산 입니다~
빅파이브(Big5)는 중랑구 서울장미축제 가격할인 참여업소 입니다~
빅파이브(Big5)는 먹골역 1번 출구에서 70m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묵동 176-39
          서울 중랑구 공릉로2길 8-4 칼튼테라스 108호, 109호
전화번호 : 0507-1494-8858
영업시간 : 16:00 ~ 03:00 (매일)

 
 

 
 

빅파이브(Big5)
빅파이브(Big5)
빅파이브(Big5) 입간판
빅파이브(Big5) 서울장미축제 가격할인 참여업소
빅파이브(Big5) 서울장미축제 가격할인 참여업소

빅파이브(Big5) 외관입니다~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ㅎㅎ
날씨 좋은 날 야외에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 저는 야외에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빅파이브(Big5) 서울 장미 축제 기격할인참여 업소로 서울 장미 축제 기간에 방문하시면 10% 할인이 되니 참고하세요~
저는 서울 장미 축제 기간에 방문하여 10% 할인을 받았습니다ㅎㅎ
 
 

빅파이브(Big5) 내부
빅파이브(Big5) 내부
빅파이브(Big5) 대형스크린
빅파이브(Big5) 대형스크린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가 아주 깔끔하게 잘 되어 있고 칸막이로 된 테이블도 있습니다ㅎㅎ
그리고 대형스크린이 있어서 중요한 스포츠 경기가 있을 때는 큰 화면으로 다같이 응원하면서 즐길 수 있습니다ㅎㅎ
제가 방문한 날에는 야구를 틀어놓으셨더라구요ㅎㅎ
 
 

빅파이브(Big5) 신메뉴
빅파이브(Big5) 신메뉴
빅파이브(Big5) 메뉴빅파이브(Big5) 메뉴2
빅파이브(Big5) 메뉴
빅파이브(Big5) 메뉴3빅파이브(Big5) 메뉴4
빅파이브(Big5) 메뉴2
빅파이브(Big5) 메뉴5빅파이브(Big5) 메뉴6
빅파이브(Big5) 메뉴3
빅파이브(Big5) 메뉴7빅파이브(Big5) 메뉴8
빅파이브(Big5) 메뉴4
빅파이브(Big5) 메뉴9빅파이브(Big5) 메뉴10
빅파이브(Big5) 메뉴5
빅파이브(Big5) 메뉴11빅파이브(Big5) 메뉴12
빅파이브(Big5) 메뉴6
빅파이브(Big5) 메뉴13빅파이브(Big5) 메뉴14
빅파이브(Big5) 메뉴7

메뉴입니다~
퓨전횟집 이자카야 답게 엄청 다양한메뉴가 있더라구요ㅎㅎ
모듬 생선회 셋트, 국물 요리, 소프트 메뉴, 볶음 요리, 구이 요리, 튀김 요리, 식사류, 숯불꼬치(야끼도리) 등에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오픈 할 때쯤 방문 하였고 야외에서 간단히 야구를 보며 맥주한잔 하려고 회종류는 피하고 맥주 안주거리로 주문하기로 하였습니다~
저는 오꼬노미야끼와 생맥주를 주문하였습니다ㅎㅎ
 
 

빅파이브(Big5) 기본 안주 땅콩빅파이브(Big5) 기본 안주 나쵸
빅파이브(Big5) 기본 안주 땅콩, 나쵸
빅파이브(Big5) 생맥주
빅파이브(Big5) 생맥주

생맥주를 주문하니 땅콩과 나쵸가 기본 안주로 나왔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회 종류를 주문하면 다른 기본 안주가 나오는 걸로 알고있습니다ㅎㅎ
날씨 좋은 날 야외에서 생맥주 마시며 야구를 관람하니 정말 좋더라구요ㅎㅎ
 
 

빅파이브(Big5) 오꼬노미야끼
빅파이브(Big5) 오꼬노미야끼
빅파이브(Big5) 오꼬노미야끼 두툼
빅파이브(Big5) 오꼬노미야끼 두툼

주문한 오꼬노미야끼 입니다ㅎㅎ
가스오부시가 살아 있는 거 처럼 막 움직입니다ㅎㅎ
오꼬노미야끼 바닥에는 작은 배추 같은게 깔려 있어서 같이 먹으면 아삭한 식감과 신선함이 더 해져서 더 맛있더라구요ㅎㅎ
오꼬노미야끼가 정말 두툼해서 좋았습니다!!!
그런데 먹다보니 야구가 길어져서 숯불꼬치를 추가 하였습니다ㅎㅎ
 
 

빅파이브(Big5) 닭대파, 닭다리살, 닭껍질 꼬치
빅파이브(Big5) 닭대파, 닭다리살, 닭껍질 꼬치
빅파이브(Big5) 닭껍질 꼬치
빅파이브(Big5) 닭껍질 꼬치

숯불꼬치 구이입니다~
저는 닭대파, 닭다리살, 닭껍질 꼬치를 추가 하였습니다ㅎㅎ
그리고 숯불꼬치 단품 주문시에는 최소 3개부터 주문 하여야 하는데 사장님께서 친절하시게도 한개도 받아주셔서 닭껍질 꼬치를 하나만 추가 해서 먹었습니다~
원래는 최소 3개부터 주문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숯불꼬치는 불향이 가득한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입맛에 따라 소스에 찍어드셔도 되고 바닥에 있는 샐러드와 같이 드셔도 됩니다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닭껍질 꼬치를 소스에 찍어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야구가 연장까지가고 더 길어지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또 더 주문해버렸습니다ㅎㅎ
 
 

빅파이브(Big5) 허니버터 고구마 스틱
빅파이브(Big5) 허니버터 고구마 스틱

추가로 주문한 허니버터 고구마 스틱입니다~
원래는 야구보면서 간단하게 먹고 가려했는데 야구가 길어지면서 3차까지 온 기분이 들더라구요ㅎㅎ
그런데 3차까지 오길 잘했다 싶었습니다!!!
마지막 디저트 같은 느낌의 허니버터 고구마 스틱이 너무 맛있었어요!!!
고구마 스틱은 흔히 아는 얇고 딱딱한 그런 느낌이 아니라 두툼하고 폭신폭신~말랑말랑~ 하더라구요ㅎㅎ
소스에 안 찍어 먹어도 고구마 자체가 달달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소스는 버터향이 은은히 나며서 달짝지근 하더라구요~
고구마 스틱을 소스에 찍어먹으면 버터향이 더해지고 더욱 달달해지는게 맛있더라구요ㅎㅎ
간단하게 먹고 가려고 했는데 3차인 마지막 디저트 메뉴까지 정말 좋았습니다ㅎㅎ
야구가 연장을 가고 경기가 길어지는 덕분에 맛있는 숯불꼬치도 먹게 되고 디저트 같은 달달한 허니버터 고구마 스틱까지 먹게 되고 알게 되어 정말 좋았습니다!!!
 
큰 대형 스크린으로 다같이 스포츠를 즐기고 싶으시거나 날씨 좋을 날 야외에서 즐기고 싶으 실 때는 빅파이브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이상 대형스크린으로 스포츠를 보며 신선한 생선회와 맛있는 숯불꼬치를 즐길 수 있는 먹골역 묵동 맛집 빅파이브(Big5)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