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일본 후쿠오카에서 배우고 12시간 우려낸 돈사골육수와 생면을 직접 뽑은 하카타 돈코츠 텐진라멘 선유도점 점심 메뉴 맛집 추천

TaeDy.I.T. 2023. 6. 2. 06: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12시간 우려낸 돈사골육수와 생면을 직접 뽑은 하카타 돈코츠 텐진라멘 선유도점을 소개합니다.

내돈내산입니다!!!

텐진라멘 선유도점은 선유도역 6번출구 120m 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49길 30-1
          양평동4가 112-3
전화 번호 : 070-4085-0816
영업 시간 : 11:30 ~ 21:00 (월 ~ 토)
정기 휴무 : 매주 일요일

 

 

텐진라멘 선유도점
텐진라멘 선유도점
텐진라멘 선유도점 입간판텐진라멘 선유도점 벽
텐진라멘 선유도점 입간판

텐진라멘 선유도점 외관입니다.

일단 가정 주택을 개조한 가게 입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이것 저것 일본스러운 포스터로 꾸며져 있습니다ㅎㅎ

선유도점은 2호점이고 본점은 영등포구청에 있습니다~

하카타 돈코츠 텐진라멘은 본토 후쿠오카에서 직접 배운 노하우로 12시간 정성껏 우려낸 돈사골육수와 직접뽑는 생면으로 맛있는 돈코츠라멘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ㅎㅎ

 

 

텐진라멘 선유도점 내부텐진라멘 선유도점 내부2
텐진라멘 선유도점 내부
텐진라멘 선유도점 인테리어텐진라멘 선유도점 인테리어2
텐진라멘 선유도점 인테리어

내부 모습과 인테리어 입니다~

일본어 포스터가 많이 붙어 있고 혼자 먹을 수 있는 테이블과 다른 테이블도 있습니다ㅎㅎ

조리하는 모습을 바로 볼 수가 있어서 일단 청결은 믿음이 가더라구요ㅎㅎ

 

 

텐진라멘 선유도점 메뉴
텐진라멘 선유도점 메뉴
텐진라멘 선유도점 사이드
텐진라멘 선유도점 사이드
텐진라멘 선유도점 원산지
텐진라멘 선유도점 원산지

메뉴와 원산지 입니다~

우선 원산지는 쌀과 야채는 국산이고 돼지고기는 스페인, 닭고기는 브라질 산 입니다.

메뉴는 텐진라멘, 카라멘, 레몬라멘, 소유라멘이 있고 각각 풀토핑메뉴가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명란밥, 가라아게, 깨오이, 아게왕교자, 공기밥, 면추가, 고구마치즈스틱이 있습니다~

저는 풀토핑카라멘과 아게왕교자를 주문하였습니다ㅎㅎ

 

 

텐진라멘 선유도점 테이블 셋팅텐진라멘 선유도점 기본반찬
텐진라멘 선유도점 테이블 셋팅
텐진라멘 선유도점 기본 반찬2
텐진라멘 선유도점 기본 반찬

테이블 마다 생강과 나물 무침과 생마늘이 있습니다ㅎㅎ

생마늘은 도구로 라멘위에 다져서 넣으시면 됩니다~

본인 입맛에 맞춰서 넣으시면 되는데 저는 마늘을 좋아해서 2개를 넣었습니다ㅎㅎ

 

 

텐진라멘 선유도점 풀토핑카라멘
텐진라멘 선유도점 풀토핑카라멘
텐진라멘 선유도점 반숙계란
텐진라멘 선유도점 반숙계란

풀토핑카라멘 입니다~

라멘의 기본토핑은 목이버섯, 파, 차슈2장, 숙주입니다.

풀토핑에는 반숙계란도 있고 차슈도 몇장 더 있더라구요ㅎㅎ

국물 맛은 진한 돼지 육수 맛이 나면서 카라멘이기때문에 매콤함이 더 해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라면은 좀 매워야 하는거 같습니다ㅎㅎ

살짝 매우면서 12시간 우려낸 돼지 육수가 진한 맛을 더해 엄청 맛있더라구요ㅎㅎ

라멘의 면발은 퍼지지도 않고 딱딱하지도 않고 아주 알맞게 삶아지고 맛있었습니다.

반숙은 진짜 입안에서 노른자 향이 확 퍼지면서 매운 국물맛을 살짝 잡아주고 좋더라구요ㅎㅎ

국물까지 완전히 다먹고 완라멘 했습니다!!!

 

 

텐진라멘 선유도점 아게왕교자
텐진라멘 선유도점 아게왕교자
텐진라멘 선유도점 아게왕교자 속
텐진라멘 선유도점 아게왕교자 속

아게왕교자 입니다~

간장과 고춧가루가 뿌려져서 나오더라구요~

역시 교자는 겉바속촉!!!

교자안에 속도 꽉차고 바로 튀겨주셔서 따뜻하고 맛있었습니다!!!

겉은 바삭하면서 교자 속의 고기 육즙이 퍼지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인테리어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일본 본토에서 라멘먹는 기분이더라구요ㅎㅎ

 

 

이상 12시간 우려낸 돈사골육수와 생면을 직접 뽑은 하카타 돈코츠 텐진라멘 선유도점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