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더스테이트 선유 호텔 패밀리 레스토랑 선유도 뚜스뚜스(TOUS TOUS) 베이커리와 카페가 함께있는 피자 파스타 맛집

TaeDy.I.T. 2023. 6. 7. 11: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유도역 더스테이트 선유 호텔에 있는 피자와 파스타가 맛있는 패밀리 레스트롱 뚜스뚜스를 소개합니다.

뚜스뚜스 선유도점은 선유도역 1번 출구 50m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132
           양평동5가 62-3
전화 번호 : 02-2632-9006
영업 시간 : 07:00 ~ 23:00 (매일)

 

 

 

 

더스테이트 선유 호텔뚜스뚜스 선유도점
뚜스뚜스 선유도점
더스테이트 선유 호텔 2층
더스테이트 선유 호텔 2층 뚜스뚜스 식당

뚜스뚜스 선유도점 외관입니다~

더스테이트 선유 호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층은 베이커리와 카페가 있고 2층에 레스토랑이 있습니다ㅎㅎ

레스토랑 방문 하시는 분들은 2층 베이커리와 카페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1층으로 가시면 됩니다ㅎㅎ

 

 

뚜스뚜스 내부뚜스뚜스 인테리어
뚜스뚜스 내부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는 넓고 테이블도 많았고 깔끔하더라구요ㅎㅎ

저는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 하였는데 테이블 거의다 예약석이였어요~

예약하지 않았는데 운좋게 자리를 잡았습니다!!!

뚜스뚜스 레스토랑 방문 하실 분들은 예약을 하고 방문 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ㅎㅎ

 

 

뚜스뚜스 테이블 셋팅
뚜스뚜스 테이블 셋팅
뚜스뚜스 이달의 와인뚜스뚜스 이달의 와인2
뚜스뚜스 이달의 와인

테이블 셋팅입니다~

기본적으로 포크와 나이프, 숟가락 그리고 물이 셋팅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달의 와인 2종류 할인이 있더라구요~

 

 

뚜스뚜스 메뉴뚜스뚜스 메뉴2
뚜스뚜스 메뉴
뚜스뚜스 메뉴3뚜스뚜스 메뉴4
뚜스뚜스 메뉴2
뚜스뚜스 메뉴5뚜스뚜스 메뉴6
뚜스뚜스 메뉴3
뚜스뚜스 메뉴7뚜스뚜스 메뉴8
뚜스뚜스 메뉴4
뚜스뚜스 메뉴9뚜스뚜스 메뉴10
뚜스뚜스 메뉴5
뚜스뚜스 메뉴11뚜스뚜스 메뉴12
뚜스뚜스 메뉴6
뚜스뚜스 메뉴13뚜스뚜스 메뉴14
뚜스뚜스 메뉴7
뚜스뚜스 메뉴15뚜스뚜스 메뉴16
뚜스뚜스 메뉴8
뚜스뚜스 메뉴17뚜스뚜스 메뉴18
뚜스뚜스 메뉴9
뚜스뚜스 메뉴19뚜스뚜스 메뉴20
뚜스뚜스 메뉴10

메뉴판 입니다~

메뉴가 정말 많더라구요ㅎㅎ

한정판메, 5월의 프로모션, 셋트메뉴, 오늘의 할인메뉴 등등 정말 다양하게 구성 되어 있습니다.

오늘의 할인메뉴 주문시 크루아상과 아메리카노도 나오더라구요ㅎㅎ

저는 4명이서 방문 하여서 수제 리코타 과일 샐러드, 게살 명란 크림 파스타, 하와이안 쉬림프 샐러드 피자, 블랙타이거 새우 로제 파스타, 해산물 로제 리조또를 주문 하였습니다.

해산물 로제 리조또는 오늘의 할인 메뉴로 주문하였어요ㅎㅎ

 

 

뚜스뚜스 식전 빵
뚜스뚜스 식전 빵

식전 빵 입니다~

인원수에 맞게 빵이 나오더라구요~

빵은 겉에는 쫄깃했고 안쪽은 엄청 부드럽더라구요ㅎㅎ

입맛에 맞게 소스에 찍어 드시면 됩니다~

메인 메뉴 먹기전 에피타이저로 좋았어요!!!

 

 

뚜스뚜스 수제 리코타 과일 샐러드
뚜스뚜스 수제 리코타 과일 샐러드
뚜스뚜스 수제 리코타 과일 샐러드 소스
뚜스뚜스 수제 리코타 과일 샐러드 소스

수제 리코타 과일 샐러드 입니다~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리코타 치즈는 꾸덕한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리코타 치즈와 샐러드 조합이 딱 좋았어요ㅎㅎ

소스도 같이 나오는데 수제 리코타 과일 샐러드에 뿌려 드시면 됩니다~

 

 

뚜스뚜스 게살 명란 크림 파스타
뚜스뚜스 게살 명란 크림 파스타

게살 명란 크림 파스타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주문한 메뉴 중에서는 제일 맛있었어요ㅎㅎ

크림 소스가 느끼하지도 않았고 게살과 명란도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뚜스뚜스 하와이안 쉬림프 샐러드 피자
뚜스뚜스 하와이안 쉬림프 샐러드 피자

하와이안 쉬림프 샐러드 피자 입니다~

피자 조각마다 파인애플과 새우가 올려져 있습니다~

피자위의 샐러드와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좋더라구요ㅎㅎ

피자에 치즈도 듬뿍있어서 고소하고 좋았습니다.

피자 겉에 빵도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워 맛있었어요!!!

 

 

뚜스뚜스 블랙타이거 새우 로제 파스타
뚜스뚜스 블랙타이거 새우 로제 파스타

블랙타이거 새우 로제 파스타 입니다~

블랙타이거 새우가 진짜 엄청 크더라구요!!!

두마리나 들어가 있습니다~

새우는 전부 손질 되어 있어서 머리만 떼고 먹으면 되서 편하더라구요ㅎㅎ

새우가 커서 씹는 맛이 좋았고 파스타 면도 알맞게 잘 삶아져서 맛있었어요~

로제소스도 강하지 않아서 맛있었습니다!!!

 

 

뚜스뚜스 해산물 로제 리조또
뚜스뚜스 해산물 로제 리조또
뚜스뚜스 크로아상뚜스뚜스 크로아상 아메리카노
뚜스뚜스 크로아상 아메리카노

해산물 로제 리조또 입니다~

오늘의 할인 메뉴로 주문하여서 크루아상과 아메리카노도 같이 나왔습니다ㅎㅎ

크루아상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해산물 로제 리조또는 해산물이 안에 가득했고 해산물의 비린맛은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너무 많이 시켜 음식이 남았는데 남은 음식은 포장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남은 음식은 포장 하였습니다~

 

 

이상 선유도역 더스테이트 선유 호텔에 있는 피자와 파스타가 맛있는 패밀리 레스트롱 뚜스뚜스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