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고메오드 박대혁 쉐프의 청돈옥 홍대본점 최고급 비장탄과 무쇠 그릴판으로 육즙과 숯향을 즐길 수 있는 뼈삼겹살 돈마호크 청국장 맛집

TaeDy.I.T. 2023. 6. 12. 10: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숙성고기로 최고급 비장탄과 무쇠 그릴판으로 육즙과 숯향이 가득한 삼겹살 맛집 청돈옥 홍대본점을 소개합니다.

청돈옥 홍대본점은 합정역 3번 출구에서 450m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600m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6길 10 1층 청돈옥
          서교동 368-26
전화번호 : 0507-1319-0460
영업시간 : 11:30 ~ 22:00 (매일)

 

 

 

 

청돈옥 홍대본점
청돈옥 홍대본점
청돈옥 홍대본점 입간판청돈옥 홍대본점 입간판2
청돈옥 홍대본점 입간판

청돈옥 홍대본점 입니다.

뼈삼결살이라는 메뉴는 처음 들어보는거라 신기해서 방문해보았습니다ㅎㅎ

 

 

청돈옥 홍대본점 리뷰이벤트
청돈옥 홍대본점 리뷰이벤트
청돈옥 홍대본점 점심특선메뉴
청돈옥 홍대본점 점심특선메뉴
청돈옥 홍대본점 숙성 고기
청돈옥 홍대본점 숙성 고기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선결제 후 영수증을 받아서 진행 가능 합니다.

리뷰이벤트 참여시 초계비빔면, 고추장찌개, 청국장중 선택 가능합니다~

점심메뉴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청돈옥은 고기를 직접 숙성하고 있습니다.

고기를 직접 관리하는것도 손님이 볼 수 있고 믿음이 가더라구요ㅎㅎ

 

 

청돈옥 홍대본점 메뉴청돈옥 홍대본점 메뉴2
청돈옥 홍대본점 메뉴
청돈옥 홍대본점 메뉴3청돈옥 홍대본점 메뉴4
청돈옥 홍대본점 메뉴2
청돈옥 홍대본점 메뉴5
청돈옥 홍대본점 메뉴3

메뉴 입니다~

단품으로는 뼈삼겹살, 특목살, 돈마호크가 있습니다.

셋트메뉴로 뼈삼겹살, 특목살, 돈마호크가 모두 포함되어 있는 청돈옥 한판도 있습니다.

점심특선메뉴와 식사류 메뉴도 있습니다~

저는 청돈옥 한판과 청국장을 주문 하였습니다ㅎㅎ

 

 

청돈옥 홍대본점 기본 반찬
청돈옥 홍대본점 기본 반찬

기본 반찬입니다~

부추, 나물, 김치가 나오고 와사비, 소금, 쌈장 이렇게 3가지의 고기를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가 나옵니다ㅎㅎ

 

 

청돈옥 홍대본점 청돈옥 한판
청돈옥 홍대본점 청돈옥 한판
청돈옥 홍대본점 뼈삼겹살
청돈옥 홍대본점 뼈삼겹살
청돈옥 홍대본점 돈마호크
청돈옥 홍대본점 돈마호크`

청돈옥 한판입니다~

뼈삼겹살, 특목살, 돈마호크 660g과 방울토마토, 버섯, 야채 이렇게 나옵니다~

고기는 전부다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 주십니다ㅎㅎ

직원분들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좋더라구요~

숙성고기라 그런지 고기의 풍미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처음 한입 먹는 순간 육즙이 진짜 미쳤더라구요ㅎㅎ

숯불향도 은은하게 나면서 고기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고기도 두툼하고 좋았고 삼겹살에 갈비처럼 뼈가 붙어있는데 발라 먹는 재미도 있더라구요ㅎㅎ

 

 

청돈옥 홍대본점 청국장
청돈옥 홍대본점 청국장

청국장입니다~

점심특선메뉴가 아니면 비빔밥은 청국장용 비빔밥은 따로 주문해야 합니다~

100% 국내산 콩과 소금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청국장 안에 고기가 듬뿍 들어 있었습니다!!!

청국장도 구수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고기랑 같이 먹으면 아주 좋더라구요~

 

 

이상 숙성고기로 최고급 비장탄과 무쇠 그릴판으로 육즙과 숯향이 가득한 삼겹살 맛집 청돈옥 홍대본점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