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밑반찬 없는 대신 고기를 푸짐하게 넣어주는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먹골역 태릉입구역 존맛 맛집

TaeDy.I.T. 2023. 6. 5. 10: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밑반찬이 없는 대신 고기를 아끼지 않고 푸짐하게 넣어주는 백채김치찌개 묵동점을 소개합니다.

내돈내산 입니다~

백채김치찌개 묵동점은 먹골역과 태릉입구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 : 서울 중랑구 동일로 946 신도주상복합아파트 108호
          묵동 169-10
전화번호 : 0507-1394-2313
영업시간 : 10:00 ~ 22:00 (매일)

 

 

 

 

백체김치찌개 묵동점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백체김치찌개 묵동점 입간판백채김치찌개 묵동점 국내산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입간판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외관입니다~

포장을 하면 돼지김치찌개 2인분 + 라면사리가 19,000원인데 16,000으로 3,000원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국내산 김치와 생고기를 사용하였습니다!!

백채김치찌개 묵동점은 서울장미축제 가격할인 참여업소로 장미 축제 기간에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내부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내부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라면사리백채김치찌개 묵동점 식후식혜백채김치찌개 묵동점 백체달걀말이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포스터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백채 8계명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백채 8계명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명언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명언
백체김치찌개 묵동점 돈잘버는 젊은사장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돈잘버는 젊은사장

내부 모습입니다~

오픈 한지 오래 되지 않아서 내부가 어주 깔끔합니다~

그리고 가게도 커서 테이블도 많더라구요ㅎㅎ

벽에 백채 8계명이 붙어 있는데 읽어보면 손님을 위한 마음이 크다는게 느껴지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카운터 쪽에 크에 '고기를 아끼면 우리는 망한다' 라는 글이 크게 붙어 있는데 백채김치찌개의 사훈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

글만 보면 고기가 엄청 푸짐하게 있을거 같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백채김치찌개는 돈잘버는 젊은사장 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한쪽에 TV로 예전에 방영한 것을 틀어 놓으셨더라구요ㅎㅎ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메뉴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메뉴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원산지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원산지

메뉴와 원산지 표시판 입니다~

백채김치찌개 묵동점의 주 메뉴는 김치찌개와 두루치기입니다.

기본 제공 반찬이 없는 대신 고기를 많이 제공한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메인 메뉴를 인원수 대로 주문시 대접밥은 서비스라고 하네요!!!

세트 메뉴도 있고 세트메뉴에는 달걀말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는 돼지김치찌개 2인세트를 주문하고 라면사리와 만두사리를 추가 하였습니다ㅎㅎ

원산지 표시판에 사장, 직원이 국내산(매장별 상이) 이 문구가 재밋더라구요ㅎㅎ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테이블 셋팅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테이블 셋팅

기본 테이블 셋팅입니다~

백채김치찌개는 기본 반찬 제공이 없어서 메인 메뉴를 주문하시면 고기를 자를 수 있는 가위와 집게 물, 숟가락, 젓가락, 앞접시를 가져다 주십니다ㅎㅎ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돼지김치찌개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돼지김치찌개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돼지김치찌개 라면사리 만두사리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돼지김치찌개 라면사리 만두사리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밥 김백채김치찌개 묵동점 밥 김 돼지김치째개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밥 김 돼지김치째개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달걀말이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달걀말이

주문한 돼지김치찌개 2인세트 입니다~

두부와 파가 기본으로 올려져 있고 좀 끓이다가 추가한 라면사리와 만두사리를 넣어 줍니다ㅎㅎ

그리고 고기는 통으로 들어 있어서 가위로 잘라줍니다.

근데 진짜 기본 반찬이 없는대신 고기가 덩어리로 들어 있는데 4덩어리 정도 들어 있더라구요ㅎㅎ

진짜 고기가 엄청 많았습니다!!!

그리고 다 끓으면 대접밥에 김을 넣고 돼지김치찌개를 넣고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ㅎㅎ

김치찌개는 김치가 생명인데 김치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김치가 맛있으니 자연스럽게 국물도 진하니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세트메뉴에 같이 나오는 달걀말이는 양이 작을 줄 알았는데 정말 크게 나오더라구요ㅎ

달걀말이도 부드러운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이상 밑반찬이 없는 대신 고기를 아끼지 않고 푸짐하게 넣어주는 백채김치찌개 묵동점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