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피자 겉에 빵이 페스츄리라 먹기 좋은 피맥 맛집 금별맥주 홍대 직영점

TaeDy.I.T. 2023. 6. 14. 10: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자 겉에 빵이 바삭한 페스트리인 피자 피맥 맛집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소개합니다.

내돈내산 입니다!!!

금별맥주 홍대직영점은 합정역 3번 출구에서 500m 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7길 63 ,1층
          서교동 395-18
전화번호 : 02-333-2996
영업시간 : 15:00 ~ 04:30 (매일)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인테리어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인테리어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입니다~

금별맥주 홍대직영점은 하하&김종국 고깃집 옆 건물에 위치해있습니다.

유럽은 안가보았지만 인테리어가 유럽느낌이 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발걸음에 이끌려 들어가보게 되었어요ㅎㅎ

내부도 넒고 깔끔했습니다!!!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메뉴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메뉴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메뉴2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메뉴2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메뉴3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메뉴3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메뉴4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메뉴4

메뉴 입니다~

메뉴가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40여가지의 메뉴와 20여가지의 다양한 술이 있다고합니다~

안주도 생각보다는 비싸지 않았고 마른 안주부터 따뜻한 국물 안주까지 정말 다양했어요ㅎㅎ

저는 페스트리피자(페이컨치즈), 페스트리피자(페페로니), 사모님! 감바스, 반통파인애플, 달콤 아이스망고를 주문하였습니다ㅎㅎ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페스트리피자 페페로니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페스트리피자 페페로니

페스트리피자 페페로니입니다~

피자는 먹기 좋게 8조각으로 잘라서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피클과 소스가 같이 나옵니다ㅎㅎ

피자 도우가 일반도우와는 다르게 페스트리 빵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피자 겉에 빵을 싫어 하는 분들도 좋아 할 것 같더라구요ㅎㅎ

빵이 바삭하면서 촉촉하고 좋았어요!!!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페스트리피자 베이컨치즈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페스트리피자 베이컨치즈

페스트리피자 베이컨치즈 입니다~

페스트리피자 페페로니와 마찬가지로 8조각으로 잘라져서 피클과 소스가 함께 나옵니다ㅎㅎ

구성은 다 같고 토핑만 다릅니다~

베이컨치즈 피자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페페로니 피자가 더 맛있었어요!!!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달달아이스망고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달달아이스망고

달달 아이스망고 입니다~

망고와 아이스크림 그리고 치즈가 같이 나옵니다ㅎㅎ

더운날 시원하게 먹기 좋고 맥주랑 같이 먹어도 좋더라구요!!!

망고도 달고 맛있고 아이스크림과 치즈와도 잘 어울렸어요~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사모님! 감바스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사모님! 감바스

사모님! 감바스 입니다~

사모님의 추천 메뉴라고합니다ㅎㅎ

감바스에 스파게티 면이 같이 들어가 있더라구요ㅎㅎ

빵위에 스파게티면과 새우를 올려서 같이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새우도 생각보다 통통하고 크고 맛있었습니다~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반통파인애플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반통파인애플

반통파인애플 입니다~

파인애플 반을 자르고 파인애플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 있습니다.

그리고 달달 아이스 망고 처럼 치즈와 아이스크림이 올려져 있습니다ㅎㅎ  

파인애플도 달고 맛있더라구요~

망고를 좋아 하시는 분은 달달 아이스망고를 파인애플을 좋아하시는 분은 반통 파인애플을 드시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허니리코타 치즈 크래커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허니리코타 치즈 크래커

허니리코타 치즈 크래커 입니다~

이거는 저희가 많이 시켜서 사장님께서 센스있게 주신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받으니 너무 기분 좋더라구요~

이렇게 사장님의 센스가 넘치는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입니다!!!

크래커, 리코타 치크, 블루베리로 구성되어 있는데 크래커 위에 치크와 블루베리를 얹어서 먹으면 맛있더라구요ㅎㅎ

따로따로 드시지 마시구 같이 얹어서 드셔보세요ㅎㅎ

 

 

이상 피자 겉에 빵이 바삭한 페스트리인 피자 피맥 맛집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