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선유도 점심 분식 맛집 김밥처럼 항상 최고의 재료와 직원분들의 최고의 서비스와 친절

TaeDy.I.T. 2023. 5. 8. 06:07
반응형

오늘은 선유도에 위치한 분식 맛집인 김밥처럼을 소개합니다.
김밥처럼은 선유도역 2번 출구에서 100m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양평동5가 88-6
전화번호 : 02-2636-9200
영업시간 : 08:00 ~ 21:00

 

 

김밥처럼
김밥처럼
김밥처럼 내부
김밥처럼 내부

김밥처럼 외부와 내부 입니다~
김밥처럼은 지금 있는곳이 시즌2입니다ㅎㅎ
원래 옆쪽에 다른 쪽에 위치해 있었는데 지금 있는 곳으로 23년 3월에 이전하여서 내부도 깔끔하고 좋더라구요ㅎㅎ
 
 

김밥처럼 리뷰이벤트
김밥처럼 리뷰이벤트
김밥처럼 메뉴
김밥처럼 메뉴

김밥처럼은 이벤트가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네이버 영수증 이벤트인데 리뷰 작성시 콜라를 서비스로 받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인스타그램에 김밥처럼을 태그하여 리뷰 포스팅 작성 시 돈가스를 서비스로 받을 수 있습니다.
메뉴는 김밥, 분식, 식사, 돈까스, 사이드 등등이 있습니다.
저는 참치김밥, 제육쌈김밥, 떡볶이, 떡라면을 주문하였습니다.
 
 

김밥처럼 셀프김밥처럼 셀프2
김밥처럼 셀프
김밥처럼 기본 반찬
김밥처럼 기본 반찬

기본 반찬과 물은 셀프 입니다~
기본 반찬은 단무지, 김치, 우동 국물이 있습니다ㅎㅎ
 
 

김밥처럼 떡볶이
김밥처럼 떡볶이
김밥처럼 떡라면
김밥처럼 떡라면
김밥처럼 참치김밥김밥처럼 제육쌈김밥
김밥처럼 참치김밥, 제육쌈김밥

주문한  참치김밥, 제육쌈김밥, 떡볶이, 떡라면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떡볶이와 떡라면은 보통 분식집과 비슷한 맛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김밥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김밥 1줄만 먹어도 배부를 것 같은 양이고 김밥속 재료가 꽉 차 있고 신선한 느낌이였어요ㅎㅎ
참치김밥과 제육쌈김밥 둘다 맛있었는데 다른 김밥 맛도 궁금하더라구요ㅎㅎ
근처에 한강 공원이 있는데 나들이나 피크닉 갈때 김밥처럼에서 김밥 포장해가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간단하게 점심으로 분식을 택하였는데 속이 꽉 찬 김밥 먹고 배불렀습니다~
가성비 좋은 김밥처럼입니다ㅎㅎ
 
 
이상 선유도에 위치한 분식 맛집인 김밥처럼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