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제철과일안주가 서비스로 제공되는 맥주아비 본점 중랑구 묵동 먹골역 맛집

TaeDy.I.T. 2023. 4. 21. 10:36
반응형

오늘은 제철과일안주 기본7종을 서비스로 제공되는 맥주아비를 소개합니다.

맥주아비는 먹골 7번출구에서 100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서울 중랑구 동일로163길 12
전화번호 : 02-977-3355
영업시간 : 15:00 ~ 01:30 (일~목)
                 15:00 ~ 01:30  (금, 토)

 

 

맥주아비 간판
맥주아비 간판
맥주아비 입간판맥주아비 신념
맥주아비 입간판

맥주아비 간판입니다~

맥주아비는 기본 7종류의 제철과일 안주가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최초1회만 제공되며 리필은 불가합니다!!!

맥주아비의 기업이념은 아끼지마라!!!

창업주와 고객에게 진심을 다하라입니다~

아끼지 마라 문구만 봐도 안주들이 푸짐하게 나올 것만 같네요ㅎㅎ

 

 

맥주아비 메뉴1맥주아비 메뉴2
맥주아비 메뉴 입간판
맥주아비 메뉴
맥주아비 메뉴

메뉴입니다~

치킨, 마른안주, 매콤메뉴, 국물메뉴, 구이, 샐러드, 볶음메뉴, 튀김메뉴등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네요ㅎㅎ

안주들만 보면 맥주와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저는 차오차오 떡볶이와. 후라이드 반반 치킨을 주문하였습니다ㅎㅎ

 

 

맥주아비 과일안주 서비스
맥주아비 과일안주 서비스

기본으로 제공되는 과일 안주입니다~

요즘 물가에 이정도 퀄리티면 상당하네요ㅎㅎ

바나나, 딸기, 사과, 오렌지, 포도, 참외등등 7종류의 제철과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과일들도 신선하고 맛있더라구요ㅎㅎ

 

 

맥주아비 차오차오 떡볶이
맥주아비 차오차오 떡볶이

차오차오 떡볶이입니다~

이름이 차오차오길래 뭔가 했더니 차돌박이와 오징어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차오차오더라구요ㅎㅎ

맥주아비 기업이념 처럼 아낌없이 푸짐하더라구요ㅎㅎ

떡볶이가 진짜 무슨 요리처럼 안에 꽃게, 오징어, 차돌박이 등등 진짜 푸짐했고 맛있었습니다.

해산물들이 많아서 좋았고 흔히 알고있는 떡볶이 양념보다 깊고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밥 볶아 먹고 싶은 양념 맛 이였어요ㅎㅎ

 

 

맥주아비 후라이드 반반 치킨
맥주아비 후라이드 반반 치킨
맥주아비 후라이드 반반 치킨2
맥주아비 후라이드 반반 치킨2

후라이드 반반 치킨입니다~

치킨들이 큼직큼직하였고 갓 튀겨져서 나와서 따뜻하고 바삭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양념치킨의 양념도 너무 맛있었습니다ㅎㅎ

 

맥주아비 안주들이 맥주와 잘 어울릴 것 같은 안주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다가올 여름에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야외 테이블도 몇개 있어서 시원한 바람이 불때 야외에서 먹어도 좋을 듯 했습니다ㅎㅎ

 

 

이상 제철과일안주 기본7종을 서비스로 제공되는 맥주아비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