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서울 중랑구 맛집 곱분이 곱창 묵동자이점 내돈내산 존맛

TaeDy.I.T. 2023. 2. 20. 07: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중랑구 묵동에 위치한 곱분이 곱창에 대해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주소 : 서울 중랑구 동일로 932 1층 2-122호

전화전호 : 02-971-3030 

영업시간 : 16:00 ~ 02:00

 

 

 

 

저는 서울 중랑구 묵동에 위치한 곱분이 곱창 묵동 자이점을 23년 2월 16일 20시쯤에 방문하였습니다.

곱분이곱창 외관곱분이곱창 간판
곱분이 곱창 외관

곱분이 곱창 외관입니다.

 

 

휴일안내
포장할인, 휴일안내

곱분이 곱창은 포장도됩니다. 포장하시면 2000원 할인입니다.

곱분이 곱창 영업시간이 16:00 ~ 02:00까지인데 매주 화요일은 휴일입니다.

참고해주세요~

 

 

곱창은 곱분이고숯불 직화
곱창은 곱분이고

곱분이 곱창 인테리어인데 너무 귀엽네요

'나는 너뿐이고 곱창은 곱분이고'

겁분이 곱창은 숯불 직화로 구워내 불맛이 가득하다고 합니다.

벌써 기대가 되네요

두근두근~

 

 

곱분이 곱창 메뉴
곱분이 곱창 메뉴

곱분이 곱창 메뉴판입니다.

전부다 하나씩 다 먹어 보고 싶었지만

꾹 참고 알곱창 1인분, 야채곱창1인분 참치마요 주먹밥을 주문 하였습니다.

 

 

곱분이곱창 기본셋팅
곱분이곱창 기본셋팅

곱분이 곱창 기본 셋팅입니다.

오뎅탕 조금을 기본으로 주시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국물이~ 국물이~ 끝내줘요!

 

 

곱분이곱창 알곱창곱분이 곱창 야채곱창
곱분이곱창 메인

드디어 알곱창과 야채 곱창이 나왔습니다!!!

마카로니와 콘샐러드 그리고 부추무침까지 같이 있습니다.

곱창안에는 당면도 들어 있습니다.

진짜 곱창에서 불향이 많이 나더라구요~

마요네즈와 와사비 소스를 섞은 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곱분이곱창 참치마요 주먹밥곱분이 곱창 알곱창 야채곱창 참치마요주먹밥
주먹밥

참치마요 주먹밥 입니다.

정말 중독 적인 맛입니다.

마요네즈와 데리야끼소스인지 조화가 아주 좋았어요

잘 섞어서 주먹밥처럼 잘 뭉처서 먹으라고 비닐장갑도 주시는데

귀찮아서 잘 섞어서 비빔밥 처럼 그냥 퍼먹었어요ㅎㅎ

주먹밥으로 먹든 비빔밥으로 먹든 같은맛~ 맛있는 맛~ 중독성 있는 맛~

 

불향나는 곱창이 생각 날때는 곱분이 곱창을 추천 드립니다.

 

 

이상 서울 중랑구 묵동에 위치한 곱분이 곱창 묵동자이점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