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팁

다음(daum) 메인에 포스팅 한 글이 걸리다!!!

TaeDy.I.T. 2023. 3. 17. 06: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포스팅 한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간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제가 포스팅한 글이 다음(daum) 메인에 23년 3월 15일 수요일날 올라갔습니다~
지난번에 이어 2번째로 다음 메인 노출입니다ㅎㅎ
 
방문자수가 갑자기 급증하길래 지난번에 다음 메인에 올라 갔을때 처음에는 올라간지도 모르고 테러를 당한 것인줄 알고 걱정이 정말  많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당황하지 않고 다음에 내가 포스팅 한 글이 있나 천천히 찾아봤더니 떡하니 있더라구요ㅎㅎ
 
다음(daum) 메인에 올라 간 포스팅 글 입니다~
https://nazzang19.tistory.com/68

경기도 의정부시 낙양동 일식당 조선횟집 활어 싱싱한 내돈내산 맛집

오늘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2지구에 위치한 조선횟집을 소개합니다. 싱싱한 활어회가 생각 날 때 해산물이 땡길 때 바다냄새가 맡고 싶을 때는 조선 횟집!!! 다양한 스끼다시를 맛 보고 싶을 때

nazzang19.tistory.com

 
 

다음 PC 메인
다음 PC 메인

다음(daum) PC화면 입니다.
다음(daum) 메인에서 아래로 스크롤 하면 여행맛집 탭이 있습니다.
이곳에 제가 포스팅한 글이 올라갔습니다.
 
 

다음 모바일 메인
다음 모바일 메인

다음(daum) 모바일 화면인데 중간에 카테고리 중에 여행맛집을 터치하면 제일 상단에 보이더라구요ㅎㅎ
 
 

먹어보고서
먹어보고서

모바일 여행맛집 카테고리에서 아래로 스크롤 하다보면 먹어보고서라는 부분에도 올라갔더라구요ㅎㅎ
 
 
 

다음 키워드 맛집
다음 키워드 맛집

모바일에서 다음 키워드에 맛집 키워드에도 올라갔습니다ㅎㅎ
 
지난번에 다음 메인에 올라 간 글은 방문자수가 628이였습니다.
이번에는 방문자수가 1293!!!!
저번보다 두배 넘는 수치입니다ㅎㅎ
 
방문자 수가 천이 넘은적은 처음입니다ㅎㅎ
 
진짜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구독자분들 방문해주신 분들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꾸벅~
<(_ _)>
 
앞으로도 더욱 더 열심히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