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팁

다음(daum) 메인에 티스토리(tistory) 포스팅한 글이 걸린 후기

TaeDy.I.T. 2023. 4. 1. 06: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음 메인에 티스토리 포스팅한 글이 걸린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우선 다음 운영자 분들 제 블로그 구독자분들 감사드립니다~

3번째로 메인에 올라가 보았는데 올라갈때마다 기분이 좋네요ㅎㅎ

 

23년 3월 29일 포스팅한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 갔습니다.

이번에 메인에 올라간 글 입니다.

https://nazzang19.tistory.com/81

 

인천 계양구 계산동 몸보신에 좋은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찹쌀탕수육 맛집 각종모임 단체석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인천점을 소개합니다. 계양구청에서 500미터 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ㅎㅎ 위치 : 인천 계양구 오조산로45번길 11-1 전민규의 황제누룽지탕 인천점 전

nazzang19.tistory.com

 

다음 PC 여행맛집
다음 PC 여행맛집

다음 PC화면에 여행맛집 탭에 걸린 화면입니다ㅎㅎ

 

 

다음 모바일 최상단 화면
다음 모바일 최상단 화면

다음 모바일 여행맛집 탭에 최상단 화면입니다.

최상단에 계속은 아니지만 새로고침 할 때마다 가끔 노출 되더라구요ㅎㅎ

계속 노출 되면 더 좋았겠지만 메인에 가끔이라도 노출되는 것 자체도 좋더라구요ㅎㅎ

 

 

다음 모바일 여행맛집 먹어보고서
다음 모바일 여행맛집 먹어보고서
다음 모바일 여행맛집 추천 키워드
다음 모바일 여행맛집 추천 키워드

다음 모바일 여행맛집 탭에 먹어보고서와, 당신을 위한 추천 키워드 영역에도 노출되었습니다ㅎㅎ

 

 

다음 키워드 맛집
다음 키워드 맛집
다음 키워드 인천여행
다음 키워드 인천여행

다음 키워드에 맛집 키워드와 인천여행 키워드에도 올라 갔더라구요ㅎㅎ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날 방문자는 640분이셨습니다ㅎㅎ

방문 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7

 

 

이상 다음 메인에 티스토리 포스팅한 글이 걸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