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팁

다음(daum) 메인에 4번째 등극하다!!!

TaeDy.I.T. 2023. 4. 8. 06: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Tistory) 포스팅 한 글이 다음(daum) 메인에 4번째 등극한 썰을 풀어 볼까 합니다.

 

23년 4월 5일 수요일 제가 포스팅한 글이 다음 메인에 또 걸렸습니다!!!감격~

2주 연속 다음 메인에 걸렸는데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ㅎㅎ

 

우선 다음 메인에 걸린 포스팅 글 입니다.

https://nazzang19.tistory.com/88

 

영등포구 양평동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 매일 신선한 고기로 수제 미트볼 파스타 리조또 점심

오늘은 매일 신선한 고기로 수제 미트볼을 만들고 파스타와 리조또 맛집인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을 소개합니다. 내돈내산입니다!!! 선유도역 4번출구에서 160m 정도 되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nazzang19.tistory.com

 

서울미트볼 선유도역점 포스팅 한 글이 메인에 걸렸더라구요ㅎㅎ

계속 걸린건 아니고 잠시 걸렸습니다ㅎㅎ

하루 종일 계속 걸렸으면 좋았겠지만 잠시라도 너무 감사하고 좋았습니다!!!

 

어디어디 걸렸는지 좀 살펴 보았습니다.

다음 여행 맛집
다음 여행 맛집

다음 메인에서 여행 맛집 카테고리에 최상단에 걸렸습니다~

 

 

다음 여행 맛집 하단
다음 여행 맛집 하단

다음 메인에서 여행 맛집 카테고리에서 조금 아래로 내리다보면 또 제가 포스팅 한 글이 나오더라구요ㅎㅎ

 

 

다음 여행 맛집 먹어보고서
다음 여행 맛집 먹어보고서

다음 메인에서 여행 맛집 카테고리에서 아래로 내리다보면 먹어 보고서 라는 코너가 있는데 이곳에도 제 글이 있었습니다!!!

 

 

다음 카워드 맛집
다음 카워드 맛집
다음 카워드 서울맛집
다음 카워드 서울맛집

다음 키워드에는 맛집과 서울 맛집 두 곳에 올라 갔더라구요ㅎㅎ

 

 

다음 뉴스 티스토리
다음 뉴스 티스토리

이 부분은 저도 처음 발견 한 곳인데 다음 메인 처음 카테고리가 뉴스인데 아래로 좀 내리다 보면 브런치스토리, 티스토리, 카카오스토리 탭이 있는데 티스토리 탭에 올라 갔었습니다ㅎㅎ

최근에 브런치스토리, 티스토리, 카카오스토리가 스토리로 합쳐 지면서 새로 생긴 카테고리가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이날 방문자수는 1,662분께서 방문해주셨습니다ㅎㅎ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최고 방문자 수를 찍었습니다!!!

구독자분들과 방문해 주신 분들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상 티스토리(Tistory) 포스팅 한 글이 다음(daum) 메인에 4번째 등극한 썰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