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팁

다음(daum) 메인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티스토리(tistory) 포스팅 글이 5번째 노출된 이야기

TaeDy.I.T. 2023. 4. 15. 06:03
반응형

오늘은 다음 메인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제가 포스팅한 글이 노출된 썰을 풀어보겠습니다.

다음 메인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노출된게 벌써 5번째네요ㅎㅎ

 

우선 이번에 다음 메인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노출된 글 URL 입니다.

https://nazzang19.tistory.com/94

 

깔끔하고 건강한 맛 기분 좋은 매운 맛 감칠맛이 일품인 군산오징어 당산역점 점심 맛집

오늘은 점심에 기분 좋은 매운맛이 땡길 때 딱 좋은 군산오징어를 소개합니다. 군산오징어는 당산역 12번 출구에서 50m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당산동5가 32-1 전화번호 : 0507-1354-7812 영업

nazzang19.tistory.com

지난 23년 4월 12일에 포스팅한 글이 다음 메인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노출되었더라구요ㅎㅎ

 

12일 저녁 10시쯤 티스토리에 접속하였는데 갑자기 방문자가 천명 좀 넘어있더라구요.

이게 무슨일인가 싶어서 또 다시 다음메인을 한번 보았습니다.

너무 감사하게도 다음 메인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제가 포스팅 한 글이 또 올라갔더라구요ㅎㅎ

 

다음 메인 여행맛집 카테고리 노출 된 곳들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다음 여행맛집 최상단
다음 여행맛집 최상단

다음 메인 여행맛집 카테고리 최상단입니다.

 

 

다음 여행맛집 당신을 위한 추천 키워드
다음 여행맛집 당신을 위한 추천 키워드

다음 메인 여행맛집 카테고리 아래도 내리다보면 있는 당신을 위한 추천 키워드입니다.

 

 

다음 여행맛집 먹어보고서
다음 여행맛집 먹어보고서

다음 메인 여행맛집 카테고리 아래도 내리다보면 있는 먹어보고서 입니다.

 

 

다음 여행맛집 배너 코너
다음 여행맛집 배너 코너

다음 메인 여행맛집 카테고리 아래도 내리다보면 있는 배너에도 노출되었습니다.

 

 

다음 여행맛집 배너코너 먹어보고서
다음 여행맛집 배너코너 먹어보고서

한번에 배너쪽과 먹어보고서 두군데에도 노출이 되었더라구요ㅎㅎ

 

 

다음 키워드 맛집
다음 키워드 맛집

다음 키워드에 맛집 키워드에도 노출되었습니다ㅎㅎ

 

23년 4월 12일에는 방문자가 1314분이셨습니다.

그런데 저녁 늦게 부터 노출이 되어서 그런지 다음날까지 영향이 있더라구요ㅎㅎ

23년 4월 13일 방문자는 4349분이였습니다ㅎㅎ

역대급입니다!!!

진짜 방문해 주신 분들 모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 메인에 노출 될 때마다 방문자 기록을 매번 갱신했는데 이번에는 진짜 역대급이네요ㅎㅎ

이 방문자 숫자를 갱신할 수 있는 날이 올까 생각도 들지만 노력해보겠습니다!!!

방문해주신 분들 구독자분들 모두모두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음 운영진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계속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ㅎㅎ

 

 

이상 다음 메인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제가 포스팅한 글이 노출된 썰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