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팁

애드센스(adsense) 지급 결제수단 카카오뱅크(kakaobank)로 해외계좌송금 수입금 받는 방법

TaeDy.I.T. 2023. 4. 28. 06:02
반응형

오늘은 애드센스(adsense) 지급 결제수단을 카카오뱅크(kakaobank)로 설정한 경우 수입금 받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우선 제가 드디어 100달러가 넘어서 애드센드 수입금을 지급받게 되었습니다ㅎㅎ
전부 구독자 여러분 덕분 입니다~
감사드립니다!!!
 
저는 지급수단을 카카오뱅크로 설정했습니다.
카카오뱅크로 해외계좌송금을 받는 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캡처 화면에 개인정보 및 금액은 가리겠습니다~
 
1. 카카오뱅크앱을 켜면 상단이나 알림창에 해외송금 받기 요청이라는 알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터치하여줍니다.

카카오뱅크앱 메인화면
카카오뱅크앱 메인화면

 
 
2.  해외송금 받기 화면으로 넘어오면 해외계좌송금 이용약관 및 상품 설명서, WU빠른송금 이용약관 및 상품설명서를 읽고 동의를 체크해줍니다.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받기 동의카카오뱅크 해외송금 받기 이용약관 동의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받기 이용약관 동의

 
 
3. 거주 정보를 선택하는 화면에서 저는 '국내에 주소가 있습니다.'를 선택하였습니다. 본인에게 맞게 선택 후 다음을 터치 해 줍니다.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받기 거주정보 선택카카오뱅크 해외송금 받기 거주정보 선택 국내주소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받기 거주정보 선택

 
 
4. 받는사람, 송금정보, 입금정보를 확인하고 수취사유를 터치해줍니다.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받기 정보확인카카오뱅크 해외송금 받기 수취사유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받기 수취사유

 
 
5. 수취 사유중에서 '광고 관련 대금(영상 광고수익 등)'을 선택 해 줍니다.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받기 수취사유 선택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받기 수취사유 선택

 
 
6. 수취사유 선택 후 '적정 사유의 해외송금임을 동의합니다', '본인 정보임을 확인하였으며 송금금액 지급에 동의합니다.'를 선택하고 선택사항은 본인에 맞게 선택합니다.
동의 후 '입금을 신청합니다.'를 터치 합니다.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받기 이용약관동의 입금신청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받기 이용약관동의 입금신청

 
 
7. '입금을 신청합니다.'를 터치하면 입금이 됩니다.
입금이 잘 되었는지 거래내역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받기 확인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받기 확인

 
저는 1322.99 환율을 적용받았네요ㅎㅎ
중계수수료 5달러와 수수료 5000원이 있습니다~참고하세요!!!
수수료가 조금 아깝긴 하지만 첫 수익 입급에 기분이 매우 좋았습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원동력이 된거 같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