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팁

다음(daum) 여행맛집 카테고리에서 방문자수 역대 최고기록 경신!!!

TaeDy.I.T. 2023. 5. 26. 06: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티스토리(tistory)에 포스팅한 글이 다음(daum)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올라가 방문자수 역대 최고기록을 경신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요근래에 다음(daum)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제가 포스팅한글이 매주 1번씩은 올라가는거 같습니다ㅎㅎ
감사드립니다!!!
 
우선 이번에 다음(daum)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올라간 글입니다.
https://nazzang19.tistory.com/116

생활의 달인에 나오고 쯔양이 반한 안국역 북촌 맛집 천하보쌈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문화유산 창덕궁과 창경궁 근처에 위치한 보쌈 맛집 천하보쌈을 소개합니다. 내돈내산입니다!!! 천하보쌈은 생활의 달인 654회에 출연했고 쯔양님이 방문한 집이라고 하

nazzang19.tistory.com

23년 5월 23일 화요일에 다음(daum)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올라갔습니다.
 
 
다음(daum)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제가 포스팅한 글이 노출된 곳들입니다.

다음(daum) PC 메인 화면
다음(daum) PC 메인 화면
다음(daum) 모바일 여행맛집 카테고리 최상단
다음(daum) 모바일 여행맛집 카테고리 최상단
다음(daum) 모바일 여행맛집 카테고리 배너
다음(daum) 모바일 여행맛집 카테고리 배너
다음(daum) 모바일 여행맛집 카테고리 먹어보고서
다음(daum) 모바일 여행맛집 카테고리 먹어보고서
다음(daum) 모바일 맛집 키워드
다음(daum) 모바일 맛집 키워드

PC에도 노출되고 모바일에서도 최상단에도 노출되고 맛집 키워드에도 올라갔더라구요ㅎㅎ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역대급 방문자를 기록하였습니다.
저번에 역대급 방문자수로 4349분을 기록하였습니다.
 
 

티스토리(tistory) 일간 방문자수
티스토리(tistory) 일간 방문자수

이번에 13326분이나 방문해주셨습니다!!!
거의 제 한달 방문자수를 하루만에 기록하다니 너무 신기하더라구요ㅎㅎ
저번에 4349분 방문해주셨을때도 앞으로 이 기록을 깨지지 않을 것 같았는데 저번보다 3배나 넘는 분들이 방문해주셨더라구요ㅎㅎ
너무 감사드립니다~
진짜 이기록이 또 깨질까 싶네요ㅎㅎ
이번에는 진짜 안깨질 것 같은 기록인데 기록은 깨지고 경신하라고 있는거잖아요?ㅎㅎ
앞으로 더 열심히해서 또 방문자 기록 경신을 해보겠습니다!!!
구독자분들 방문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ㅎㅎ

 
이상 제가 티스토리(tistory)에 포스팅한 글이 다음(daum)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올라가 방문자수 역대 최고기록을 경신한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