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카페·디저트

양주 커피와 빵이 맛있는 모어그린

TaeDy.I.T. 2023. 2. 2. 06: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주에 위치한 모어그린 이라는 카페를 소개 해 드릴려고 합니다.

23년 1월 29일 오후 4시정도에 방문하였습니다.


모어그린 외관


모어그린 외관입니다ㅎㅎ


빵1
빵2
빵3
빵4
쿠키


모어그린카페에 진입하면 수많은 빵들이 보이고
커피향과 빵굽는 향에 취해 버리게 됩니다ㅎㅎ
종류가 정말 많죠??
전부다 한입씩 먹어보고 싶었지만 배가 너무 부른 관계로 빵은 한개만 시켰습니다.


메뉴1
메뉴2


모어그린 메뉴 입니다.
시그니쳐도 보이고 여러 음료들이 많이 보입니다.
제가 모어그린을 방문 한 날 눈도오고 바람도 많이 부는 추운날이였지만
저는 누가 뭐래도 얼죽아!!!!
다들 얼죽아는 무슨 뜻인지 아시죠??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습니다.


SBS 생방송 투데이


다 먹고 나오는 길에 이런게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진작 알았으면 맛한번 보는건데.....흑흑....
너무 늦게 알아차려버렸습니다.
조사하고 찾아간곳이 아니라 즉흥으로 간곳이였는데
생방송 투데이에도 방영이 된 곳이 였더라구요.

즉흥으로 간곳인데 이런 어마무시한 곳이였다니....
빵도 맛있고 커피도 진하니 맛있어서 그런지 저 버터소금빵이 더욱더 궁금해져버렸습니다.
무조건 또 한번 방문하여 버터소금빵을 꼭 먹어보리라 결심하였습니다.
다음에 버터소금빵 먹게되면 꼭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카카오맵] 모어그린
경기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246 1,2층 (장흥면 석현리)

http://kko.to/UlfGq6ZOwI

 

모어그린

경기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246

map.kakao.com



이상 양주 모어그린 카페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