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카페·디저트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화이트데이 여친 선물하기 좋은 아삭 바삭 달콤한 원조 왕가탕후루 홍대입구역

TaeDy.I.T. 2023. 3. 14. 06: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이트데이입니다.

화이트데이에 여자친구에서 선물하기 괜찮은 왕가탕후루를 소개합니다.

제가 방문한 왕가탕후루는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홍익로3길 29

 

 

왕가탕후루 외관
왕가탕후루 외관

왕가탕후루 외관입니다.

원래 사람이 많은데 사람 없을때 재빠르게 찰칵~

왕가탕후루는 무농약 금실 딸기를 사용합니다.

 

 

왕가탕후루 장식
왕가탕후루 장식

드시면 안됩니다!!!파는거 아닙니다!!!

왕가탕후루 가게 앞에 있는 장식입니다ㅎㅎ

저는 맨처음 파는 건 줄 알고 가져가서 계산 할 뻔 했습니다ㅎㅎ

 

 

왕가탕후루 팬더
왕가탕후루 팬더

귀여운 팬더가 탕후루를 들고있네요ㅎㅎ

팬더도 좋아 할 만큼 최고의 딸기로 최고의 맛을 낸 왕가탕후루입니다!!!

 

 

왕가탕후루 포장 가능
왕가탕후루 포장가능

아삭한 원조 왕가탕후루 전메뉴 포장가능합니다~

 

 

왕가탕후루 진열대
왕가탕후루 진열대

  • 생딸기 + 머스켓 반반 4,000원
  • 생딸기만 3,500원
  • 샤인머스켓 4,000원
  • 생딸기 귤 포도 믹스 3,500원
  • 귤 포도 믹스 3,000원

귤 포도 믹스는 강추라고 되어있네요!!!

강추라서 그런지 품절이네요ㅠㅠ흑흑

저는 그래서 생딸기 + 머스켓 반반을 주문하였습니다.

 

왕가탕후루 생딸기 머스켓 반반
왕가탕후루 생딸기 머스켓 반반

생딸기 + 머스켓 반반입니다.

솔직히 탕후루를 먹었을때 이빨에 쩍쩍 달라 붙고 이빨이 빠질꺼 같은 느낌을 받은 적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왕가탕후루는 그런 느낌이 전혀 없더라구요.

바삭 아삭하고 생과일 겉에 설탕 코팅 같은 것이 두껍지 않고 얇았습니다.

그리고 딸기와 샤인머스켓이 매우 신선하고 싱싱한 느낌이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아삭 바삭 달콤이였습니다ㅎㅎ

 

* 포장하였을 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

냉동 보관 후 10분 정도 후에 먹으면 가장 맛있다고 합니다.

냉동 보관이 1시간 이상 일 경우 10~20분 해동 후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냉동 보관도 하루를 넘기지 말고 최대한 빨리 먹는게 맛있다고 합니다.

냉장보관은 않되고 냉동보관 하셔야합니다.

 

이상 화이트데이에 여자친구에서 선물하기 좋은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 위치한 왕가탕후루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