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카페·디저트

서울 안국역 카페 레이어드(Layered) 유럽풍 감성 스콘 맛집

TaeDy.I.T. 2023. 3. 28. 06:03
반응형

오늘은 서울 종로구 재동에 위치한 카페 레이어드(Layered) 안국점을 소개합니다.

레이어드는 안국역 2번출구에서 가깝고 북촌 한옥 마을과도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종로구 북촌로2길 2-3
영업시간 : 평일 08:00~22:00, 주말 10:00~22:00

 

 

 

 

레이어드(Layered) 외관
레이어드(Layered) 외관

레이어드(Layered) 외관입니다.

유럽을 가본적은 없지만ㅎㅎ

보기만 해도 유럽느낌이 물씬 나더라구요~

간판부터 메뉴까지 전부 영어로 되어 있었습니다.

영어 울렁증 있는 저는 순간 거부감이 들었지만 이쁜 스콘과 냄새에 발이 이끌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ㅎㅎ

 

 

레이어드(Layered) 메뉴
레이어드(Layered) 메뉴

메뉴입니다.

메뉴에는 커피와 차 같은 마실 것만 있습니다.

스콘과 케이크는 진열대에 이름과 가격이 다 쓰여져있더라구요ㅎㅎ

 

 

레이어드(Layered) 쟁반
레이어드(Layered) 쟁반

스콘이나 케이크를 구매하실 분은 레이어드(Layered)에 들어가시면 입구 쪽에 쟁반과 집게, 종이가 있는데

쟁반위에 종이를 올리시고 집게로 드시고 싶은 스콘과 케이크를 올리시면 됩니다ㅎㅎ 

 

 

 

레이어드(Layered) 스콘1
레이어드(Layered) 스콘1
레이어드(Layered) 스콘2
레이어드(Layered) 스콘2
레이어드(Layered) 스콘3
레이어드(Layered) 스콘3
레이어드(Layered) 스콘4
레이어드(Layered) 스콘4

레이어드(Layered) 스콘 들입니다~

진짜 종류가 엄청 다양했습니다.

진짜 종류별로 하나씩 다 고르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지만 참았어요ㅠㅠ

가게안에 스콘 냄새가 가득한데 정신이 혼미해 지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이쁜 스콘들을 눈으로 즐기는 재미도 있더라구요ㅎㅎ

 

 

레이어드(Layered) 케이크1
레이어드(Layered) 케이크1
레이어드(Layered) 케이크2
레이어드(Layered) 케이크2
레이어드(Layered) 케이크3
레이어드(Layered) 케이크3
레이어드(Layered) 케이크4
레이어드(Layered) 케이크4

레이어드(Layered) 케이크입니다~

케이크들도 진짜 어찌나 하나같이 이쁘던지...

케이크들도 종류가 많더라구요ㅎㅎ

 

 

레이어드(Layered) 주문한 스콘
레이어드(Layered) 주문한 스콘
레이어드(Layered) 안내문
레이어드(Layered) 안내문

레이어드(Layered)에서 스콘과 커피를 같이 즐기고 싶었지만 안에서 먹으려면 웨이팅을 해야 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고민하다가 그냥 포장하기루 결정하였습니다.

저는 딸기스콘, 밀크티스콘, 시나몬스콘을 들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ㅎㅎ

스콘이나 케이크를 포장 할 경우 당일 바로 드시는 걸 추천 하지만 밀폐용기아 담아서 나중에 드셔도 상관은 없습니다ㅎㅎ

포장 시 맛있게 먹는법을 안내해줍니다~

스콘은 보통 푸석푸석하고 퍽퍽한데 레이어드(Layered) 스콘은 겉은 살짝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느낌이더라구요ㅎㅎ

이렇게 맛있는 스콘은 처음 먹어보았습니다~

그리고 각 스콘마다 위에 올려져 있는 잼과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스콘 종류별로 다 사고 싶었던 마음을 참았던게 너무 후회되더라구요ㅠㅠ

종류 별로 다 사버릴껄ㅠㅠ

먹으면서 다음에 기회가 되어서 다시 방문하는 날이 오면 종류별로 다 사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ㅎㅎ

 

 

이상 서울 종로구 재동에 위치한 카페 레이어드(Layered) 안국점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