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카페·디저트

연남동 힙한 핫플레이스 파이인더샵 빵 파이 맛집 대형 카페

TaeDy.I.T. 2023. 5. 3. 08:07
반응형

오늘은 연남동 한적한 주택가에 위치한 테라스가 있는 대형카페 파이인더샵을 소개합니다.
파이인더샵은 가좌역과 홍대입구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서 편하신 역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소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7길 26
전화번호 : 070-8837-0171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파이인더샵
파이인더샵
파이인더샵 파이파이인더샵 대기
파이인더샵 외부
파이인더샵 외부파이인더샵 입구
파이인더샵 입구

파이인더샵 외부 모습입니다.
한적한 주택가 안에 위치해 있고 주택을 개조하여 만들어진 대형 카페입니다ㅎㅎ
입구가 두군데 이더라구요ㅎㅎ
정문 같은 곳으로 바로 가는 입구가 있고 지하로 통하는 입구 두군데가 있습니다~
파이인더샵의 이름에서 만은 파이와 샵 조형물이 귀엽더라구요ㅎㅎ
 
 

파이인더샵 지하파이인더샵 지하통로
파이인더샵 지하
파이인더샵 테이블
파이인더샵 테이블
파이인더샵 테라스
파이인더샵 테라스

내부와 테라스 모습입니다~
지하로 통하는 통로에도 커피와 파이를 즐길 수 있는 의자가 있고 각종 식물로 꾸며져 있더라구요ㅎㅎ
내부 모습은 힙하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ㅎㅎ
외부 테라스는 총 3곳이 있습니다~
1층에 두곳 2층에 한곳이 있습니다~
날씨가 좋을 때는 테라스에 앉으면 진짜 좋을 것 같아요ㅎㅎ
 
 

파이인더샵 컨셉
파이인더샵 컨셉
파이인더샵 파이 소개
파이인더샵 파이 소개

파이인더샵 내부 컨셉 소개와 파이 종류를 알려주는 포스터 입니다~
내부 컨셉 포스터를 보니 지하, 지하로 통하는 입구 통로, 1층,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ㅎㅎ
파이 종류 포스터를 보면 18가지의 파이를 소개하고 있습니다ㅎㅎ
제가 영어를 잘 하지 못해서 해석은 패쓰~
 
 

파이인더샵 메뉴
파이인더샵 메뉴
파이인더샵 카드파이인더샵 메뉴와 카드
파이인더샵 메뉴와 카드
파이인더샵 원산지
파이인더샵 원산지

메뉴판과 원산지 표시 입니다~
저는 아메리카노와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 파이를 주문하셨습니다ㅎㅎ
커피에는 원두가 두종류 있더라구요ㅎㅎ
산미있는것과 산미없고 고소한거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파이인더샵 투움바 치킨파이
파이인더샵 투움바 치킨파이
파이인더샵 스트로베이 치즈 케이크 파이파이인더샵 티라미수 파이
파이인더샵 스트로베이 치즈 케이크 파이, 티라미수 파이
파이인더샵 크리미 치즈파이파이인더샵 스위트 라이스 레드 빈 파이
파이인더샵 크리미 치즈파이, 스위트 라이스 레드 빈 파이
파이인더샵 초콜릿 바나나 파이
파이인더샵 초콜릿 바나나 파이
파이인더샵 헤이즐럿 브라우니 파이파이인더샵 애플 사워크림 파이
파이인더샵 헤이즐럿 브라우니 파이, 애플 사워크림 파이

파이 입니다~
포스터에는 18가지가 있었는데 제가 방문했을때는 다 팔리고 파이를 만들고 있어서 다 볼수는 없었어요ㅠㅠ
그래도 소진된 파이는 바로바로 만드시더라구요ㅎㅎ
파이들이 하나같이 다 이쁘고 맛있게 생겼더라구요~
파이라고 말안하면 다 이쁜 케이크같은 비쥬얼입니다ㅎㅎ
조각으로도 구매 할 수 있고 1호, 2호 크게 구매 할 수도 있으니 참고 하세요~
 
 

파이인더샵 스트로베이 치즈 케이크 파이와 아메리카노
파이인더샵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 파이와 아메리카노
파이인더샵 스트로베이 치즈 케이크 파이 카드파이인더샵 스트로베이 치즈 케이크 파이 카드 뒷면
파이인더샵 스트로베이 치즈 케이크 파이 카드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 파이 입니다~
저는 운이좋게 테라스에 자리잡았습니다ㅎㅎ
날씨도 좋아서 정말 좋았어요~
날씨 좋은 날에 테라스 강추 입니다!!!
파이를 주문하면 카드를 하나씩 주더라구요ㅎㅎ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는 직접끓인 딸기 잼과 치즈케이크, 밀크초콜릿, 바닐라크림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이 조합이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포크로 위부터 아래까지 꾹 퍼서 먹었는데 조합이 진짜 좋았어요!!!
카드 뒷장에는 포장했을 경우의 설명이 적혀있습니다ㅎㅎ
가능한 구매당일에 먹는걸 제일 추천하고 보관은 냉장 보관하면 된답니다ㅎㅎ
냉장보관시 2일안에 드시는걸 추천드리며 더 보관해야할 시 냉동보관해야하며 드실때는 상온에서 자연해동하여 드시는걸 추천 한다고 합니다ㅎㅅㄴ


이상 연남동 한적한 주택가에 위치한 테라스가 있는 대형카페 파이인더샵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