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카페·디저트

삼척 쏠비치 바다보이는 오션뷰 카페 그리스 산토리니 느낌의 마마티라(MAMATHIRA) 스콘 맛집

TaeDy.I.T. 2023. 5. 17. 07:13
반응형

오늘은 삼척에 위치한 바다뷰카페 스콘 맛집 마마티라를 소개합니다. 
 

주소 : 갈천동 225
          강원 삼척시 수로부인길 453
전화번호 : 033-803-7540

 

 

마마티라 가는길
마마티라 가는길

저는 쏠비치 호텔 쪽 주차장을 이용하였는데 마마티라 가는 길이라고 안내표시판이 있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쏠비치 호텔 주차장을 이용하신분들은 마마티라 직원분께 꼭 쏠비치호텔에 주차 했다고 말씀하세요~

그러면 직원부께서 주차 시간을 넣어 주실겁니다ㅎㅎ

저는 3시간 받았습니다!!!

 

 

마마티라
마마티라
마마티라 외관
마마티라 외관

가는길에 저 멀리 마마티라가 보이는데 그리스 산토리니를 가보지는 않았지만 그리스 산토리니 느낌 같았어요ㅎㅎ

포카리 느낌도 들더라구요ㅎㅎ
  
  

마마티라 바다뷰
마마티라 바다뷰
마마티라 바다뷰2
마마티라 바다뷰2
마마티라 바다뷰3
마마티라 바다뷰3
마마티라 바다뷰4
마마티라 바다뷰4
마마티라 바다뷰5
마마티라 바다뷰5
마마티라 바다뷰6
마마티라 바다뷰6

마마티라는 해안가 절벽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곶곶에서 바다가 보입니다ㅎㅎ

바다뷰를 모아봤어요~

개인적으로는 2번째 사진 뷰가 정말 멋있었어요~

제가 방문 한날은 비가 오락가락하고 날씨가 좋지 않아서 살짝 아쉬웠어요ㅠㅠ

안 좋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밖에서 공연도 하고 계시더라구요~

 

마마티라 1층 내부
마마티라 1층 내부
마마티라 화덕
마마티라 화덕
마마티라 1층 인테리어
마마티라 1층 인테리어
마마티라 2층 올라가는 길
마마티라 2층 올라가는 길

마마티라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 모습입니다~ 
내부에 화덕도 있고 테이블 어느곳에서든 바다가 보이더라구요ㅎㅎ
내부는 넓고 테이블도 많았습니다~

밖에도 테이블이 많았는데 저는 날씨가 안 안좋아서 1층에 자리 잡았습니다ㅠㅠ


 

마마티라 2층 문
마마티라 2층 문

2층으로 올라오면 엄청 큰 엘레베이터가 있더라구요~

뭐지? 싶었는데 저게 문이더라구요~

엘레베이터 버튼을 누르면 문이 열리고 2층 내부 모습이 보입니다ㅎㅎ

저는 처음에 진짜 엘레베이터 인줄 알았어요ㅎㅎ

인테리어가 재밋더라구요ㅎㅎ

 

 

마마티라 2층 내부
마마티라 2층 내부
마마티라 2층 인테리어
마마티라 2층 인테리어
마마티라 2층 외부 테이블
마마티라 2층 외부 테이블
마마티라 2층 내부 테이블
마마티라 2층 내부 테이블
마마티라 2층 전체
마마티라 2층 전체

2층 내부 모습입니다~ 

2층에도 테이블이 많고 넓었습니다~

테라스 같은 곳이 있는데 그 곳에도 테이블이 많이 있었습니다ㅎㅎ
어느 자리를 앉아도 바다가 보이는게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마마티라 스콘 메뉴
마마티라 스콘 메뉴
마마티라 떠먹는 스콘
마마티라 떠먹는 스콘
마마티라 메뉴
마마티라 메뉴
마마티라 망고 실타래 빙수
마마티라 망고 실타래 빙수
마마티라 스콘 박스
마마티라 스콘 박스

메뉴입니다~

떠먹는 스콘이 좀 신기하더라구요ㅎㅎ

스콘 종류는 15가지 종류 정도로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스콘6개짜리 박스도 있으니까 포장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망고 실타래 빙수도 신기하더라구요ㅎㅎ 
저는 버터크림라떼, 리얼초코라떼, 고르곤졸라허니스콘을 주문하였습니다~
 
 

마마티라 말차 스콘
마마티라 말차 스콘
마마티라 감자 스콘
마마티라 감자 스콘
마마티라 유자 스콘
마마티라 유자 스콘
마마티라 플레인 스콘
마마티라 플레인 스콘
마마티라 옥수수파이 스콘
마마티라 옥수수파이 스콘
마마티라 동키푸푸 스콘
마마티라 동키푸푸 스콘
마마티라 고르곤졸라허니 스콘
마마티라 고르곤졸라허니 스콘
마마티라 타코야끼 스콘
마마티라 타코야끼 스콘
마마티라 얼그레이 스콘
마마티라 얼그레이 스콘
마마티라 쪽파 스콘
마마티라 쪽파 스콘

마마리타 스콘들입니다~

진짜 엄청 다양한 스콘들이 있더라구요ㅎㅎ
전부다 한입 씩 먹어보고 싶더라구요ㅠㅠ

마마티라의 시그니처 메뉴인데 동키푸푸 스콘 이라는게 있더라구요ㅎㅎ
동키 푸푸를 굳이 해석 하지는 않겠습니다ㅎㅎ

스콘 이름이 재밋더라구요ㅎㅎ


 

마마티라 주문한 메뉴
마마티라 주문한 메뉴

주문한 버터크림라떼, 리얼초코라떼, 고르곤졸라허니스콘 입니다. 
버터크림라떼는 버터향이 가득하고 엄청 달달하더라구요ㅎㅎ

리얼초코라떼는 다크하게 진한 초콜릿 맛이 나고 맛있었습니다~

고르곤졸라허니스콘은 고르곤졸라피자 맛도 은은하게 나면서 개인적으로는 뽀또 치즈맛이 나더라구요ㅎㅎ

한입 물자마자 뽀또!!! 하고 외쳤습니다ㅎㅎ

고르곤졸라허니 스콘도 맛있었어요~

떠먹는 스콘을 못 먹어봐서 아쉬웠네요ㅠㅠ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삼척에서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를 찾으시면 마마티라를 추천합니다!!!

 


이상 삼척에 위치한 바다뷰카페 스콘 맛집 마마티라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