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카페·디저트

서울 양평동 선유도역 호두파이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더블플랫 DOUBLE FLAT

TaeDy.I.T. 2023. 3. 22. 06:02
반응형

오늘은 선유도역 근처에 위치한 호두파이가 맛있는 더블 플랫 카페를 소개합니다.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17길 9 상가B동108호
전화번호 : 0507-1332-9270
영업시간 : 08:00 ~ 21:00 (월~금)
                 11:00 ~ 19:00 (토)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더블플랫 외관
더블플랫 외관
더블플랫 마크
더블플랫 마크

더블 플랫 외관과 마크입니다.
벽에 장식된 마크가 고급지고 세련된 느낌입니다ㅎㅎ
 
 

더블플랫 내부
더블플랫 내부
더블플랫 디저트
더블플랫 디저트

카운터가 매우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있습니다.
더블플랫의 시그니처 호두파이와 에그타르트, 케이크 각종디저트 들입니다ㅎㅎ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고 달콤해보입니다.
호두파이와 각종디저트 들은 전부 수제로 직접 핸드메이드 되어 만들어 졌고
호두파이는 1개에 2,500원입니다.
호두파이와 각종 디저트와 같이해서 더블플랫 선물세트도 있습니다~
 
 

더블플랫 메뉴
더블플랫 메뉴
더블플랫 메뉴2
더블플랫 메뉴2

메뉴 입니다.
와이파이 비밀번호와 계좌번호가 적혀있어서 혹시나 문제가 될까바 모자이크 처리하였습니다ㅎㅎ
1인 1음료 주문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플랫커피라는 더블플랫의 시그니처 커피도 있습니다~
저는 토피넛크림라떼와 딸기주스 호두파이를 주문하였습니다ㅎㅎ
 
 

더블플랫 방문자 리뷰 이벤트
더블플랫 방분자 이벤트

방문자 리뷰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더블 플랫을 방문하고  방문자 리뷰를 남겨주시면 호두파이 1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이벤트에 참여하여 호두파이 1개를 받았습니다ㅎㅎ
이런 좋은 이벤트 기회는 못 참고 무조건 참여!!!
 
 

더블플랫 내부
더블플랫 내부
더블플랫 내부 그림
더블플랫 내부

내부 모습니다.
내부가 매우 깔끔하고 조용합니다ㅎㅎ
카페가 편안한 느낌입니다~
그림을 볼 줄은 모르지만 그림도 무언가 편안한 느낌이고 조명도 깔끔하고 편안합니다ㅎㅎ
 
 

더블플랫 토피넛라떼 진짜 딸기쥬스
더블플랫 토피넛 라떼 진짜 딸기쥬스
더블플랫 호두파이
더블플랫 호두파이

주문한 토피넛크림라떼와 딸기주스 호두파이입니다~
이벤트 참여로 호두파이 1개 더 받았답니다ㅎㅎ
호두파이 맛집 답게 호두파이가 진짜 맛있더라구요ㅎㅎ
토피넛크림라떼도 맛있었고 딸기주스도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호두파이는 너무 맛있어서 지인들에게도 맛보게 해주고 싶어서 더 주문했습니다ㅎㅎ
맛있는건 나눠먹어야 더 맛있는법!!!
 
이상 선유도역 근처에 위치한 호두파이가 맛있는 더블 플랫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