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카페·디저트

인천 송도 맛집 아키라커피 존맛 내돈내산 카페

TaeDy.I.T. 2023. 2. 15. 06: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송도에 위치한 아키라커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23년 2월 11일 20시정도에 방문하였습니다.


주소 : 인천 연수구 청량로 92 독채
영업시간 : 11:30 ~ 23:00 (월~금)
11:00 ~ 23:00 (토, 일)

아키라 커피 외관
아키라 커피 외관

아키라 커피 외관 입니다ㅎㅎ
약간 가정집처럼 생겼더라구요~

아키라커피 굿즈
아키라커피 굿즈

아기라커피를 들어서면 굿즈를 팔고 있습니다ㅎㅎ
저 새모양?같은게 아키라 커피의 시그니처?같더라구요~

메뉴1메뉴2메뉴3
메뉴1

아키라커피 메뉴입니다~

내부1외부2내부2외부3외부1내부3
내부 외부


아키라커피의 내부와 외부 모습들 입니다.
가정집 같고 일본느낌입니다.
봄이나 가을밤에 외부에 자리잡으면 이쁠꺼같더라구요ㅎㅎ
저는 너무 추워서 내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ㅎㅎ

주문한 메뉴
주문한 메뉴

주문한 메뉴들입니다ㅎㅎ
커피들과 까눌레를 시켜보았습니다.
컵에도 새모양이 있네요ㅎㅎ

까눌레 맛은 너무 달달하지도 않고 먼가 쫀득하구 맛있었어요ㅎㅎ
너무 달지않아서 부담스럽지않았습니다.
딱 좋았어요!!!

시그니처메뉴
시그니처메뉴

제가 주문한건 아키라커피 시그니처 메뉴인 아키라화이트를 주문하였습니다~
아키라화이트는 아이스만 가능합니다ㅎㅎ
맛은 바닐라라떼 느낌이였어요.
달달하구 맛있었습니다ㅎㅎ

셀프코너
셀프코너

셀프코너에 냅킨, 설탕, 빨대등이 있으니 필요하신거 챙겨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상 인천 송도에 위치한 아키라커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