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카페·디저트

화덕에 구운 서울 3대 베이글 코끼리베이글 영등포구 양평동 본점 디저트 맛집 후기

TaeDy.I.T. 2023. 4. 25. 10:37
반응형

오늘은 참나무 장작으로 화덕으로 직접구어 당일 생산하는 서울 3대 베이글인 코끼리베이글 본점을 소개합니다.

코끼리베이글 본점은 영등포구청역 3번출구에서 450m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176 코끼리베이글
전화번호 : 070-4184-0082
영업시간 : 08:30 ~ 18:30 (제품소진시 CLOES)

 

 

 

 

코끼리베이글
코끼리베이글
코끼리베이글 열었음
코끼리베이글 열었음

코끼리베이글 본점 외관입니다~

평일 오전 10시 좀 넘어서 방문 하였는데 대기하시는 분들이 내부까지 포함해서 20팀 넘었던거 같아요ㅎㅎ

그래도 줄은 금방금방 빠졌던거 같습니다~

넓은 대로변에 위치해 있고 인도는 좁아서 자차로 이용하시는 분은 주정차를 삼가해주시고 대기하면서는 금연을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코끼리베이글 안내
코끼리베이글 안내
코끼리베이글 블루리본
코끼리베이글 블루리본

내부가 좀 좁아서 6명씩만 입장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ㅎㅎ

평일 오전 10시에 방문하였는데도 베이글 종류가 끝났다는 안내문이 있었습니다,,,,흑흑.....

코끼리베이글 본점은 블루리본을 3년 연속 받은 곳 입니다!!!

 

 

코끼리베이글 자주묻는 질문
코끼리베이글 자주묻는 질문

외부에 자주하는 질문이 붙어있습니다ㅎㅎ

저도 궁금한게 많았었는데 여기 다 있더라구요~

역시 사람들 마음은 다 비슷한가봐요ㅎㅎ

베이글 구매 갯수 제한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끼리베이글은 참나무 장작 화덕으로 당일만 생산한다고 합니다!!!

 

 

코끼리베이글 크림치즈생크림 베이글 나오는시간
코끼리베이글 크림치즈생크림 베이글 나오는시간
코끼리베이글 내부
코끼리베이글 내부
코끼리베이글 밀가루와 장작
코끼리베이글 내부2코끼리베이글 내부3
코끼리베이글 갯수
코끼리베이글 화덕
코끼리베이글 화덕

내부 모습입니다~

크림치즈생크림 베이글은 오전 10시 30분 이후부터 생산된다고 합니다~

크림치즈생크림 베이글을 드시러 가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내부에는 직원분들이 베이글은 반죽하고 화덕으로 직접 굽고 계신 모습을 다 볼 수 있습니다.

한쪽에는 어마어마한 밀가루들과 참나무 장작들이 쌓여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ㅎㅎ

이것만 봐도 하루에 어마어마하게 생산하고 판매한다는 것을 알 수 있더라구요ㅎㅎ

 

 

코끼리베이글 메뉴
코끼리베이글 메뉴

메뉴입니다~

사실 메뉴가 그렇게 정확하게 쓰여 있지는 않습니다.

직원분께도 여쭤보니 생산된 베이글에 한해서만 주문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정확히는 어떠한 메뉴들이 있는지는 모르고 제가 아는 바로 말씀드리겠습니다.

  • 크림치즈 생크림 베이글
  • 시금치 베이글
  • 갈릭퐁당 베이글
  • 어니언마요 베이글
  • 흑임자 베이글
  • 호두크랜베이 베이글
  • 플레인 베이글
  • 버터솔트 베이글
  • 트리플치즈 베이글

제가 아는 종류는 이정도 인 것 같습니다ㅎㅎ

 

 

코끼리베이글 당부
코끼리베이글 당부
코끼리베이글 보관법
코끼리베이글 보관법

코끼리베이글 주문 방법은 직접 고르고 주문하는게 아니라 계산대에가서 사고싶은 베이글만 말하고 번호표 받고 나가서 대기하는 방식입니다.

코끼리베이글 보관방법은 하루 이상보관 후 먹는 경우는 위생 비닐 봉투에 포장 후 냉장보관해야 합니다.

냉동보관 후 드실 때는 자연해동(20~30분) 후 에어프라이 또는 오븐 또는 토스터기에 2~3분 살짝 구워드시거나 기름없는 프라이팬에 살짝 구워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는 사용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저는 시금치베이글, 호두크랜베이 베이글, 트리플치즈 베이글, 갈릭퐁당 베이글, 어니언마요 베이글, 크림치즈 생크림 베이글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ㅎㅎ

더 다른 종류도 주문하고 싶었지만 없어서 주문하지 못하였습니다....ㅠㅠ

 

 

코끼리베이글 시금치베이글
코끼리베이글 시금치베이글
코끼리베이글 호두크랜베이베이글 트리플치즈베이글
코끼리베이글 호두크랜베이베이글 트리플치즈베이글
코끼리베이글 갈릭퐁당 어니언마요
코끼리베이글 갈릭퐁당 어니언마요
코끼리베이글 크림치즈생크림 베이글
코끼리베이글 크림치즈생크림 베이글

제가 주문한 시금치베이글, 호두크랜베이 베이글, 트리플치즈 베이글, 갈릭퐁당 베이글, 어니언마요 베이글, 크림치즈 생크림 베이글 입니다~

시금치 베이글은 바로 나와서 따뜻 할 때 먹어 보았습니다ㅎㅎ

먹어보니 따뜻할때도 맛있긴한데 바로 먹는거 보다는 살짝 식은 다음 먹는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리고 개인적으로 갈릭 퐁당이나 어니언 마요는 베이글이라는 느낌보다는 그냥 일반 빵집에서 파는 빵 같았습니다~

호두크랜베이와 트리플치즈 시금치는 정말 쫀득하고 맛있었어요!!!

왜 서울 3대 베이글이라고 하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정말 베이글이 쫀득쫀득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크림류들 엄청 좋아하는데 크림류가 올라간 베이글들은 쫀득함이 좀 덜 한 느낌이라 아쉬웠어요.

하지만 나머지 크림류가 없는 것들은 정말 쫀득하고 맛있더라구요ㅎㅎ

개인적으로 크림류를 좋아하지만 크림류가 없는 베이글들을 또 재구매하러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이상 참나무 장작으로 화덕으로 직접구어 당일 생산하는 서울 3대 베이글인 코끼리베이글 본점이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