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맛집

[포천] 포천 맛집 쭈꾸미 킹!!!존맛 포천 쭈꾸미킹!!!

TaeDy.I.T. 2023. 1. 25. 07: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천 쭈꾸미킹(광릉수목원점)이라는 가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설 연휴 마지막날 2023년 1월 24일에 쭈꾸미킹을 방문하였습니다.


위치와 주소, 전화번호 정보등이 나와있는 명함입니다.
저는 점심때 쭈꾸미킹을 방문하였어요.
13시 40분쯤 방문 하였는데 대기가 앞에 8팀이나 있더라구요
흑흑

그래도 맛집이라고 하기에 기다리고 입장하였습니다.
20분정도 기다렸던거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20분정도 기다린 후 입장하는데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입장하면서 메뉴를 고르고 들어가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쭈꾸미퀸세트가 땡기긴 했지만 설날에 먹구 뒹굴 뒹굴해서 양심에 찔려서 쭈꾸미왕자세트를 시켰습니다.



쭈꾸미킹 윗층에는 카페가 있는데 당일 영수증 지참시 커피는 50%할인이고 아이스크림은 공짜더라구요.
개꿀개꿀!!!!


우선 쭈꾸미 나오기전에 피자가 나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
꿀에 푹 찍어서 먹으면 너무 맛잇어요!!!!
갓 구운 피자라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피자를 다먹을때쯤 맞춰서 쭈꾸미가 나옵니다.
묵사발 채소 등등도 같이나옵니다.


밥그릇이 크거 나와서 각종 채소와 쭈꾸미를 넣고 비벼서 냠냠 했습니다.
쭈꾸미에서 불맛도 나고 살짝 매콤하면서 정말 맛잇더라구요
쭈꾸미에서 나던 불맛은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아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은 비비지 말구 그냥드세요.
저는 매운걸 좋아하는데 제가 느끼기에는 신라면 정도?조금 더 매운맛?이 정도 였습니다.

저는 다먹고 윗층에가서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아이스크림 종류는 메로나 바밤바 비비빅 카페오레 등등이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꼭 쭈꾸미퀸을 맛 보고싶어요.

갓구운 고르곤졸라피자와 불맛 매콤 쭈꾸미가 맛있는
포천 맛집 쭈꾸미킹!!!!


[카카오맵] 쭈꾸미킹 광릉수목원점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1104 (소흘읍 이동교리)

http://kko.to/dWOpd3IavV

쭈꾸미킹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1104

map.kakao.com


주소 :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1104 1층, 2층
라스트오더 : 21시

반응형